본문 바로가기

LG전자 스타일러가 증상이 이상할 때 확인사항과 고장조치방법

by 지식 대장장이 2023. 3. 6.
728x90
728x90

LG전자 스타일러 고장증상, 처리방법, 알림 메시지, 해결책


서비스센터

  • 1544-7777

모델명

  • S5BBPU
728x90
728x90

고장신고 전 확인하기

증상 확인사항 처리방법
제품이 작동하지 않아요. 제품의 전원 버튼을 눌렀나요? 제품의 전원 버튼을 누르세요.
전원 플러그가 콘센트에서 빠져 있나요?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 바르게 끼우세요.
누전 차단기가 OFF로 되어 있나요? 누전 차단기를 ON으로 바꾸세요.
110 V 전원에 연결했나요? 220 V 전원에 연결하세요.
전원은 커졌는데, 버튼이 반응하지 않나요? 전원코드를 연결하고 10초 뒤부터 터치 버튼이 작동합니다. 터치 버튼에 이물질이 묻어 있지는 않은지 확인하세요.
그래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LG전자 서비스 센터(1544-7777) 또는 대리점에 문의하세요.
문을 닫고 시작/일시정지 버튼을 눌렀나요? 시작 버튼을 누르세요.
물을 받거나 끓이고 있는 중인가요? 스팀을 준비 중이니 잠시만 기다리세요.
버튼 잠금 기능을 설정했나요? 버튼 잠금 기능을 해제하고 시작 버튼을 누르세요.
급수통에 섬유 유연제와 같은 물 이외의 액체를 넣었나요? 물 이외의 다른 액체를 사용하면 작동에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LG전자 서비스 센터(1544-7777) 또는 대리점에 문의하세요.
연기가 나와요. 작동 중에 문을 열었나요? 작동 중인 제품의 스팀이 연기로 보일 수 있습니다. 고장이 아닙니다.
작동 중 소매 부분이 제품에 끼여 있나요? 작동 중에 스팀이나 바람이 새어 나오면 제품에 낀 의류를 집어넣고 다시 작동하세요.
급수통을 가득 채우고 한 번 사용했는데 물통에 물이 없어졌어요. 제품을 처음 사용했나요? 처음 제품을 사용할 때는 제품 내에 저장된 물이 없기 때문에 많은 물이 필요합니다.
두 번째 사용부터는 물 사용량이 줄어듭니다.
작동 중 소리가 나요. 작동 초기에 '드르렁' 하는 소리가 나나요? 행정을 시작하기 전 무빙행어가 수평을 조정하는 소리입니다.
고장이 아니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소리가 더 심해지면 LG전자 서비스 센터(1544-7777) 또는 대리점에 문의하세요.
작동 중 '달그락 달그락' '쿵 쿵' 또는 '탁 탁' 하는 소리가 나나요? 무빙행어가 움직이면서 의류가 부딪히거나 빈 옷걸이를 사용하여 나는 소리입니다.
옷이 잘못 걸려 있거나 빈 옷걸이가 걸려 있는지 확인하세요.

옷에 달린 지퍼나 단추가 스타일러 내부 벽에 닿아 나는 소리입니다.
옷에 달린 지퍼나 단추를 모두 채운 다음 스타일러 안쪽을 향하게 거세요.

옷걸이가 부딪혀 나는 소리입니다.
옷걸이가 서로 부딪치지 않도록 같은 방향으로 거세요.
작동 중 ‘보글보글’ 물 끓는 소리와 ‘쉬~’ 하는 소리가 나나요? 스팀을 만들기 위하여 물을 끓이고 스팀을 뿜어냅니다.
고장이 아니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소리가 더 심해지면 LG전자 서비스 센터(1544-7777) 또는 대리점에 문의하세요.
작동 중 '우웅~' 하는 소리가 나나요? 작동 중 건조를 하기 위해 냉장고처럼 컴프레서가 돌아가는 소리입니다.
고장이 아니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소리가 더 심해지면 LG전자 서비스 센터(1544-7777) 또는 대리점에 문의하세요.
작동 중 '윙~' 하는 소리가 나나요? 건조를 위하여 공기를 순환하는 소리입니다.
고장이 아니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소리가 더 심해지면 LG전자 서비스 센터(1544-7777) 또는 대리점에 문의하세요.
작동 중 물 흐르는 소리가 나나요? 작동 도중 스팀을 만들기 위해 물을 채우는 소리입니다.
고장이 아니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문을 열 때 소리가 나는 것은 급수통의 남은 물을 비우는 소리입니다.
고장이 아니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제품 작동 시간이 계속 늘어나요. 젖은 의류를 넣었나요? 과도하게 젖은 의류는 건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탈수 후 의류를 넣으세요.
의류의 양과 젖은 정도에 따라 건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건조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제품이 종료됩니다.
옷이 축축하게 젖어 있어요. 필터가 막혀 있나요? 필터를 청소하세요.
문에 부착된 고무 재질에 찢어진 부분이 있거나, 문 틈에 의류가 끼어있나요? 문에 틈이 생겨서 옷이 잘 건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원 플러그를 뽑은 후 LG전자 서비스 센터(1544-7777) 또는 대리점에 문의하세요.
옷에서 냄새가 나요. 새 제품인가요? 새 제품인 경우 제품 고유의 플라스틱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스타일러 문을 열어 환기하세요.
옷장에 오래 보관된 의류나 찌든 냄새가 나는 물질이 묻은 의류를 사용했나요? 옷장에 오래 보관된 의류나 찌든 냄새가 나는 물질이 묻은 의류는 사용전에 한 번 세탁하여 제품을 사용하세요.
스타일러를 사용한 지 오래됐거나 급수/배수통에 이물질이 있나요? 필터와 물통을 청소하세요.
제품이 좌우로 흔들려요. 제품을 바닥이 평탄하지 않은 곳에 설치했나요? 제품을 평탄한 곳에 설치하세요.

 

알림 메시지 및 해결책

알림 메시지 원인 해결책
물 보충에 불이 깜빡 급수통에 물이 적거나 급수통이 빠져 있나요? 급수통에 물을 가득 채운 뒤 제자리에 넣으세요.
물 버림에 불이 깜빡 배수통에 물이 가득 차 있거나 배수통이 빠져 있나요? 배수통의 물을 비운 뒤 제자리에 넣으세요.
dE 문이 완전히 닫히지 않은 상태에서 제품이 작동했나요? 문을 끝까지 밀어서 닫으세요.
- 실내 제습 코스 작동 중에 문을 닫으면 dE가 표시됩니다. 문을 열고 시작/일시정지 버튼을 눌러 코스를 다시 시작하세요.
nb 공유기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거나 제품 등록 후 비밀번호가 바뀐 적이 있나요? 공유기 비밀번호를 다시 확인하세요.
nA 제품 Wi-Fi 아이콘에 불이 켜져 있나요? Wi-Fi 아이콘에 불이 꺼져있다면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은 것입니다.
공유기 전원을 확인하세요.
전원에 이상이 없다면, 공유기를 제품 가까이 다시 설치하세요.
  공유기 주파수가 2.4 GHz인가요? 제품 연결 시 2.4 GHz 네트워크만 지원합니다.
5 GHz 네트워크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공유기 주파수 확인하려면 통신사 또는 공유기 제조사에 문의하세요.
  구형 무선 공유기를 사용 중인가요? 구형 무선 공유기*1의 이름이나 비밀번호에 한글 또는 한글+한자키 조합의 특수문자(★, □, ■, ♥ 등)가 포함되어 있으면 제품을 무선 공유기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와이파이 이름과 비밀번호는 반드시 영문이나 숫자, 혹은 영문과 숫자 조합으로 설정하세요.

*1 구형 무선 공유기는 유니코드(전 세계의 모든 문자를 다루도록 설계된 표준 문자 전산 처리 방식) UTF-8을 지원하지 않는 공유기입니다.
nS 공유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나요? 스마트폰으로 공유기의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세요.

※ 스마트폰을 공유기에 연결하여 www.google.com에 접속하세요.
  공유기의 전원이 꺼져 있거나, 공유기에 너무 많은 제품이 연결되어 있나요? 공유기 전원을 확인하세요.
전원에 이상이 없다면 공유기에 너무 많은 제품이 연결된 것은 아닌지 확인하세요.
IF 필터가 제자리에 조립되어 있나요? 필터 없이 제품을 작동하면 IF가 표시됩니다.
필터를 제자리에 조립하세요.
업그레이드 알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이 생기면, 제품의 전원을 켰을 때 조작부 화면에서 UP 픽토그램이 점등되며 LED가 회전하고 띠리딩 소리가 납니다.
옆의 방법으로 제품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스마트폰에서 업그레이드 알림을 눌러 LG ThinQ 앱의 UP가전 센터 화면으로 들어가세요.
LG ThinQ 앱에서 새로운 기능을 선택하고 업그레이드하기 버튼을 누르세요.

업그레이드를 원하지 않으면 아무 버튼을 누르거나 잠깐만 기다리세요.
업그레이드 알람이 꺼집니다.

※ LG전자 스타일러 S5BBPU 사용설명서 참조

※ LG전자 서비스센터 : 1544-7777


 

LG 스타일러 S5MBUA 5벌 블랙 틴트 미러 방문설치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오토캐드(AutoCAD)와 대안 프로그램 지스타캐드(GstarCAD) 비교

오토캐드(AutoCAD)와 대안 프로그램 지스타캐드(GstarCAD) 비교 1. 제조사 오토캐드(AutoCAD) : 오토데스크(AUTODESK / 미국) 지스타캐드(GstarCAD) : 지스타소프트(Gstarsoft / 중국) 2. 인터페이스 오토캐드(AutoCAD

share1.tistory.com

  • 지스타캐드(GstarCAD) 가격 견적 / 구매 상담 문의
    고스텍코리아 : 070-8271-7480 / gostech@naver.com


 

팜투어부산 조셉

허니문 특가 문의 주세요 051-714-1286

pf.kakao.com

  • 신혼여행 패키지 가격 견적 / 상담 문의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팜투어 부산지사 조우제 과장 : 051-714-1286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