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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소식

테슬라 소식 2023년 3월 7일에는 어떤 흥미로운 뉴스가?

by 지식 대장장이 2023. 3.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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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소식 2023년 3월 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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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주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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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재고

테슬라 모델S 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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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모델3 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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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모델X 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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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모델Y 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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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재무 - 분기

분기 손익계산서
분기 재무상태표
분기 현금흐름표


테슬라 재무 - 연간

연간 손익계산서
연간 재무상태표
연간 현금흐름표


테슬라

1.

테슬라와 인도네시아는 앞으로 며칠 내에 회의를 계획하고 있다고 주 정부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전기 오토바이와 자동차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전기 자동차 채택을 가속화하고 테슬라와 같은 기업의 투자를 유치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부양책은 전기 오토바이 20만 대와 전기 자동차 3만 5,900대의 판매와 5만 대의 오토바이를 내연기관으로 전환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인도네시아는 배터리 생산에 중요한 소재인 니켈이 풍부하게 매장되어 있어 국내 전기 자동차 제조 역량 개발에 관심이 많습니다. 

현재 정부 대표들은 전기차 산업에서 인도네시아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테슬라를 비롯한 주요 제조업체와 협상을 진행 중입니다. 

과거에 테슬라가 인도네시아에 정착하기를 원한다는 소문이 있었으며, 주 정부 관리들은 앞으로 며칠 내에 테슬라와 대화할 계획입니다.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는 기업은 인도네시아에 공장이 있어야 하며 특정 현지 콘텐츠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Tesla & Indonesia Plan to Meet, Country to Roll Out Incentives to Buy EVs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tesla-and-indonesia-plan-to-meet-the-country-will-roll-out-incentives-to-buy-ev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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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투자자의 날 행사에서 신제품을 선보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제프리의 애널리스트 필립 후쇼아는 테슬라의 미래 성장 전망에 대해 낙관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휴쇼아는 테슬라의 목표 주가를 주당 230달러로 28% 상향 조정하고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그는 테슬라의 모델Y와 3가 기존 브랜드보다 더 빠르게 성장할 것이라고 믿지만, 가격 역학 관계로 인해 이러한 성장이 지속 가능하지 않을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후쇼아는 테슬라의 영업이익에 대한 전망치도 상향 조정했습니다.

 

Tesla (TSLA) Gets PT Boost to $230 from Jefferies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tesla-gets-pt-boost-to-230-from-jefferies

 

3.

최근 차량을 인도받은 모델X 소유자에 따르면 테슬라는 하드웨어 4(HW4) 컴퓨터가 탑재된 차량을 인도하기 시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새로운 시스템은 더 많은 카메라 포트를 제공하며 카메라 기반 자율 주행 시스템에 대한 테슬라의 비전을 지원합니다.

그러나 시각화 및 풀 자율주행 기능 옵션과 같은 일부 기능은 현재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HW4는 모델S 및 모델X 차량에 우선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며, 모델3 및 모델Y 차량에도 곧 업그레이드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Tesla begins deliveries of vehicles with Hardware 4 computer

 

https://www.teslarati.com/tesla-hardware-4-hw4-deliveries-model-x/

 

4.

테슬라 모델 S와 모델 X가 럭셔리 전기차와 SUV 부문에서 켈리블루북(KBB)의 '최고의 재판매 가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쉐보레 볼트, 포드 머스탱 마하-E, 포드 F-150 라이트닝도 전기차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그러나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의 비전기 모델이 주를 이룬 KBB의 상위 10위권에는 전기차가 한 대도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도요타와 렉서스는 여러 세그먼트에서 수상하며 2023년 최고의 재판매 가치 브랜드에 선정되었습니다.

최고의 재판매 가치상에 전기차들이 수상한 것은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더 많은 브랜드가 전기 자동차를 제공함에 따라 전기 자동차가 가솔린 자동차보다 재판매 가치가 더 높은 차량으로 인식되어 전기 자동차의 새로운 세그먼트가 창출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Tesla Model S & Model X named ‘Best Resale Value Award’ winners

 

https://www.teslarati.com/tesla-model-s-model-x-best-resale-value-award-kbb/

 

5.

모건 스탠리 애널리스트 아담 조나스에 따르면, 페라리는 안정성과 전기차 시장 진출 계획으로 인해 테슬라를 제치고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주식으로 꼽혔습니다. 

페라리는 강력한 펀더멘털과 성장 또는 하방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어 불확실한 시기에 더 안전한 옵션이 될 수 있으며, 가스 동력 옵션만큼 수요가 높은 전기차를 생산하려는 계획은 상당한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테슬라가 투자자들에게 엄청난 성장을 제공했지만, 조나스는 페라리의 장점이 테슬라를 더 매력적인 종목으로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5년 동안 테슬라는 789% 이상 상승한 반면, 페라리는 118% 가까이 상승했습니다.

 

Why Ferrari overtook Tesla as Morgan Stanley’s favorite auto stock

 

https://www.teslarati.com/ferrari-race-tesla-tsla-morgan-stanley-favorite-auto-stock/

 

6.

ARK 인베스트가 테슬라의 투자자의 날 2023 프레젠테이션을 분석한 결과, 테슬라는 네 가지 주요 조치를 통해 향후 5년 동안 차량 비용을 최대 50% 절감할 계획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에는 차세대 차량의 컨트롤러를 100% 자체 생산, 48볼트 배터리 아키텍처로 전환, 로컬 이더넷 연결 컨트롤러 사용, 병렬 조립 공정으로의 전환 등이 포함됩니다.

ARK 인베스트는 이러한 변화를 통해 비용을 절감하고, 공급망에 대한 통제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테슬라가 제조 공간과 낭비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테슬라의 최고 재무 책임자(CFO) 재커리 커크혼은 또한 테슬라가 공급업체와 협력하여 자재 비용을 절감하고 제품의 경제성을 개선할 수 있는 효율성을 찾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테슬라는 차세대 차량에서 비용을 50% 더 절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Tesla to reduce vehicle costs by ~50% in the next five years predicts TSLA bull

 

https://www.teslarati.com/tesla-reduce-vehicle-costs-tsla-investor/


그 외 소식

1.

메르세데스는 구독 기술과 통합된 새로운 차량 내 결제 시스템을 출시하여 고객이 차량 내 서비스 및 업그레이드 비용을 결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메르세데스 페이+'라고 불리는 이 시스템은 현재 독일에서 사용 가능하며 올해 말 유럽 전역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메르세데스는 올해 말에는 이 결제 시스템을 주유 및 충전에도 통합할 계획입니다.

BMW와 도요타와 같은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들도 차량용 구독 서비스를 발표했습니다.

이 시스템의 논란의 여지가 있는 부분은 차량 구매 또는 초기 시스템 구매 시 이러한 기능이 포함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일부 분석가들은 소비자들이 이 모델을 피하는 브랜드를 선호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러한 구독 서비스가 자동차 제조업체에게 수익성이 있는 것으로 입증될지는 아직 지켜봐야 합니다.

 

Mercedes doubles down on subscription tech with new payment system

 

https://www.teslarati.com/mercedes-in-car-payment-system/

 

2.

로드스타운 모터스는 4분기 실적 보고서에서 현금 및 단기 투자가 2억 2,170만 달러로 증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이 회사의 주요 과제는 생산과 배송에 계속 남아 있으며, 작년 말에는 단 3대의 차량만 인도되었고 2023년 2월까지 총 6대의 차량이 판매되었습니다. 

성능과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생산 문제로 인해 리콜이 발생하고 생산이 중단되었습니다. 

회사의 순손실도 작년에 비해 2,090만 달러 증가한 1억 2,230만 달러에 달합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로드스타운은 폭스콘과 '모빌리티 인 하모니 컨소시엄'을 통해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폭스콘이 5,200만 달러를 기부하는 등 파트너십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이 협력은 로드스타운의 차량 라인업에 대한 보다 안정적인 생산 모델로 이어질 수 있으며, 여기에는 로드스타운이 중점을 두고 있는 새로운 플랫폼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Lordstown remains resilient with $221M in cash and early production miscues

 

https://www.teslarati.com/lordstown-ride-q4-earnings-cash-production-miscu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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