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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소식

테슬라 소식 2023년 3월 20일 오늘은 어떤 흥미로운 뉴스가?

by 지식 대장장이 2023. 3.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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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소식 2023년 3월 2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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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재무 / 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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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재무 / 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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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 재무상태표
연간 현금흐름표


테슬라

1.

2022년 캘리포니아 뉴포트 비치에서 3명이 사망한 치명적인 충돌 사고는 당시 언론 보도와는 달리 테슬라 오토파일럿이 원인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테슬라 모델S 플레이드의 운전자는 약물이나 알코올에 취한 상태였으며 제한 속도를 초과하여 운전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사고에 대한 조사에는 뉴포트 비치 경찰, 테슬라 및 기타 지역 기관 간의 긴밀한 협력이 포함되었으며, 사고 당시 오토파일럿이 활성화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Tesla Autopilot Not Involved in Fatal Newport Beach Crash in 2022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tesla-autopilot-not-involved-in-fatal-newport-beach-crash-in-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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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테슬라는 고속도로 및 시내 주행에 단일 스택을 사용하는 FSD 베타 v11.3.2를 모든 테스트 프로그램 참가자에게 배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릴리스에는 근접 추돌 시 리콜 개선, 곡률이 높거나 대형 트럭이 있는 시나리오에서의 핸들링 개선, 다른 차량의 움직임 감지 정확도 향상 등 이전에 테스트한 모든 버전 중 최고의 주행 경험을 제공하는 몇 가지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릴리스 노트에는 개선된 연속 차선 변경 조작, 최대 궤적 최적화 범위 확장, 향상된 물체 감지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Tesla Begins Wide Rollout of FSD Beta v11 with Single Stack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tesla-begins-wide-rollout-of-fsd-beta-v11

 

3.

테슬라는 차량 주변의 360° 물체를 감지하여 주차를 더욱 쉽게 해주는 주차 보조용 비전 기반 솔루션이 포함된 새로운 업데이트 2022.45.11을 출시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초음파 센서(USS)가 없는 차량에만 적용되며, 차량의 전면과 후면에서만 정보를 제공하던 이전 USS 시스템보다 개선된 기능입니다.

FSD 베타 v11.3.2가 포함된 새로운 2022.45.11 업데이트는 적절한 작동을 제어하기 위해 안전상의 이유로 천천히 배포되고 있습니다.

 

Tesla Is Bringing Back Park Assist for Vehicles Without Ultrasonic Sensors in New Update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tesla-is-bringing-back-park-assist-for-vehicles-without-ultrasonic-sensors-with-a-new-update


트위터

1.

트위터의 CEO인 일론 머스크는 언론 문의에 대한 자동 응답 시스템을 도입하여 트위터의 언론팀에 보내는 모든 메시지에 대해 똥 이모티콘을 전송합니다.

트위터는 커뮤니케이션 팀을 축소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로 인해 문의에 답변하지 않는 경우가 발생했습니다.

자동 응답 시스템은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지만, 언론계에서는 이러한 변화에 대해 불만이 많습니다.

일론 머스크와 언론과의 관계는 수년 동안 악화되어 왔으며, 그 결과 회사와 언론인 간의 소통이 부족해졌습니다.

그러나 커뮤니케이션 팀의 부재로 인해 머스크가 직접 트위터에서 곧 출시될 시스템에 대한 질문에 답해야 하는 등 개선이 필요한 부분도 있었습니다.

 

Elon Musk rolls out cheeky auto response system for Twitter press inquiries

 

https://www.teslarati.com/elon-musk-twitter-press-inquiries-poop-emoji/


그 외 소식

1.

도요타의 신임 CEO인 사토 코지는 더 매력적인 순수 전기차를 개발하고 생산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더라도 수소는 여전히 자동차 제조업체의 실행 가능한 옵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사토 코지는 수소 사용량 증가를 위해 생산 및 운송 공급망의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도요타는 2026년을 목표로 더 낮은 비용으로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할 새로운 전기차 전용 플랫폼을 개발 중이며, 2030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약 350만 대의 전기차를 판매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사토 코지는 수소 기술에 대한 회사의 베팅이 실패한 것처럼 보이지만, 탄소 중립을 달성하기 위한 도요타의 다각적인 접근 방식에서 수소가 여전히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New Toyota CEO considers hydrogen a priority despite EV focus

 

https://www.teslarati.com/toyota-ceo-hydrogen-priority-despite-ev-foc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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