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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소식

테슬라 소식 2023년 3월 19일 오늘은 어떤 흥미로운 뉴스가?

by 지식 대장장이 2023. 3.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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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소식 2023년 3월 1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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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주가

테슬라 주가 1분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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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주가 일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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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주가 주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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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주가 월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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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재고

테슬라 모델S 재고
테슬라 모델S 재고
테슬라 모델3 재고
테슬라 모델3 재고
테슬라 모델X 재고
테슬라 모델X 재고
테슬라 모델Y 재고
테슬라 모델Y 재고


테슬라 재무 - 분기

분기 손익계산서
분기 재무상태표
분기 현금흐름표


테슬라 재무 - 연간

연간 손익계산서
연간 재무상태표
연간 현금흐름표


테슬라

1.

테슬라는 충돌 시 보행자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하는 새로운 차량 후드 힌지 어셈블리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후드의 위치를 제어하여 에너지를 흡수하고 보행자를 보호하며, 차량이 움직일 때 후드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특수 래치를 사용합니다.

힌지 어셈블리는 충돌 예상 시, 충돌 중 또는 충돌 직후에 차량 후드를 들어올려 보행자와의 접촉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시스템에는 보행자의 특성을 컨트롤러에 제공하는 센서가 포함되어 있어 보행자에게 제공되는 안전 수준을 높이기 위한 작동 프로파일을 결정합니다.

 

Tesla Improves Hood Hinge Assembly in New Patent to Make Its Vehicles Safer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tesla-improves-hood-hinge-assembly-in-new-patent-to-make-its-vehicles-saf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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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폐차됐었던던 테슬라 모델S 플레이드가 드래그 카로 탈바꿈하여 가스 동력 경쟁자들을 제치고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애호가들은 강력한 파워, 낮은 무게 중심, 사륜구동 파워트레인으로 인해 오랫동안 모델S를 뛰어난 드래그카 플랫폼으로 인정해 왔습니다.

BoostedBoiz가 유튜브에 게시한 동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테슬라 플레이드 플랫폼은 1/4 마일에서 계속해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모델S의 가속력은 인상적이며 계속해서 수많은 구매자를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모델S가 출시 5년차에 접어들면서 많은 사람들이 다음 버전이 어떻게 개선될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테슬라가 유럽 라이벌들과 경쟁하기 위해 가속에 초점을 맞출지, 아니면 더 나은 핸들링에 초점을 맞출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델S는 동급/업계에서 선도적인 차량으로 남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Wrecked Tesla Model S Plaid demolishes at the drag strip

 

https://www.teslarati.com/wrecked-tesla-model-s-plaid-drag-strip/

 

3.

테슬라의 차량에 점진적으로 도입되고 있는 하드웨어 4는 카메라 업그레이드를 통해 차량의 시야를 개선하여 비보호 회전 시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테슬라는 하드웨어 4를 통해 테슬라 비전 기술을 강화했으며, 향상된 처리 능력과 더 넓은 시야각, 더 높은 해상도, 더 선명한 카메라 센서 등이 개선되었습니다. 

하드웨어의 물리적 변경 사항도 유출되었으며, 여기에는 더 많은 처리 능력, 추가 카메라를 위한 더 많은 대역폭, 더 높은 품질의 카메라 입력 및 더 세련된 디자인이 포함됩니다. 

하드웨어 4가 더 많은 차량에 계속 도입됨에 따라 자율 주행 경험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Tesla Hardware 4 shows improvements in unprotected turns

 

https://www.teslarati.com/tesla-hardware-4-camera-improvements/

 

4.

전기차 구매자에게 상당한 인센티브를 제공해 온 오리건주의 청정 차량 리베이트 프로그램이 자금 부족으로 인해 5월부터 1년 동안 중단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5년 동안 약 25,000대의 전기차를 구매하거나 리스하는 데 7,100만 달러 이상을 지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인센티브로 인해 테슬라 모델3의 가격은 이전에 26,990~28,390달러로 낮아져 많은 구매자에게 저렴한 옵션이 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주는 아직 가스 차량 판매 금지를 시행하지 않았지만, 캘리포니아와 메릴랜드와 같은 다른 주에서는 이미 이를 현실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Oregon’s EV incentive program that brought Tesla prices below $30k is running out of money

 

https://www.teslarati.com/oregon-ev-incentive-program-sub-30k-tesla-out-of-money/


스페이스X

1.

스페이스X의 설립자 일론 머스크는 트위터를 통해 다음 달에 스타십의 첫 궤도 비행 테스트를 실시할 수 있으며, 정확한 발사 날짜는 미연방항공청의 면허 승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비행 계획은 1년 전에 공개되었으며, 스타십이 전 세계를 비행한 후 하와이 카우아이 북서쪽 해안의 바다에 연착륙할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엔지니어들은 궤도 비행 시도를 위한 프로토타입을 준비 중이며, 스페이스X는 이미 성능을 평가하기 위한 증명 테스트와 랩터 V2 엔진 정적 발사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스페이스X가 더 많은 비행 전 테스트를 수행할지, 아니면 차량을 적재하고 비행을 진행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Elon Musk suggests SpaceX could potentially launch Starship to orbit on 4/20, pending FAA spaceflight license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420

 

2.

3월 17일 스페이스X는 미국 반대편 해안에서 약 4시간 간격으로 두 개의 팰컨 9 로켓을 발사했습니다.

첫 번째 로켓은 반덴버그 우주군 기지에서 스타링크 위성 52개를 발사했고, 두 번째 로켓은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SES 위성 2개를 발사했습니다.

SES-18 및 SES-19 위성은 무선 사업자가 5G 서비스를 배포할 수 있도록 C 대역 주파수를 허가하는 연방통신위원회의 프로그램을 달성하기 위한 SES 계획의 일환으로 지구 동기식 전송 궤도로 발사되었습니다.

스페이스X의 사장 겸 COO인 그윈 샷웰은 올해 최대 100회의 팰컨 9 발사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SpaceX performs coast-to-coast missions ~4 hours apart, Falcon 9 rockets launch SES mission & Starlink fleet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ses-1


그 외 소식

1.

맥라렌의 기술 부문인 맥라렌 어플라이드는 전기화의 세 번째와 네 번째 물결에 집중하여 전기차 산업을 정복할 계획입니다. 

세 번째 물결은 전기차 효율성에 초점을 맞출 것이며, 맥라렌은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에 부품, 특히 IPG5 EV 인버터를 공급할 것입니다.

맥라렌은 자사의 인버터가 시중에서 가장 전력 밀도가 높고, 800볼트 아키텍처와 호환되며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성능과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네 번째 물결은 전기 자동차의 주행 경험에 초점을 맞출 것이며, 맥라렌은 인버터와 같은 부품 선택을 통해 다양한 전기 자동차의 주행 경험이 극적으로 달라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맥라렌은 앞으로 더 많은 모터스포츠 파트너 및 자동차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테슬라를 능가하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McLaren Applied reveals path to besting Tesla in the EV industry

 

https://www.teslarati.com/mclaren-applied-beating-tesla-ev-industry/

 

2.

스웨덴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중국에서 첫 풀사이즈 전기 SUV인 폴스타 3를 출시하고, 시장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가격을 평균 20만 위안(2만 9,035달러) 인하했습니다. 

폴스타 3는 초기 가격은 88만 위안(12만 7,756달러), 고성능 버전은 103만 위안(14만 9,532달러)이었습니다.
폴스타 3는 현재 69만 8,000위안(101,333달러)부터 시작하며, 퍼포먼스 모델은 78만 9,000위안(114,544달러)으로 각각 18만 2,000위안(26,422달러), 23만 2,000위안(33,681달러)의 가격 인하를 단행했습니다.

폴스타는 2023년 중반부터 중국에서 생산을 시작하여 연말부터 인도를 시작하고, 2024년 중반부터는 사우스캐롤라이나에 있는 볼보와 공동 시설에서 차량을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Polestar 3 launches in China with $29k price cut

 

https://www.teslarati.com/polestar-3-launches-in-china-absurd-price-cut/

 

3.

리비안의 새로운 전기 배달 밴인 EDV 500이 공공 도로에서 테스트 중인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EDV 500은 리비안에서 가장 작은 밴으로 올해 상반기에 시장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화물 적재 용량은 EDV 700보다 약간 작지만, 주행 거리는 약 150마일로 동일합니다.

리비안이 생산할 밴 중 가장 큰 용량인 EDV 900은 아직 생산에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리비안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다른 구매자에게 밴을 판매하는 것을 금지하는 아마존과의 독점 계약에서 벗어나기를 희망하고 있으며, 향후 다른 소매 배송 차량의 일부로 리비안 밴이 점점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

 

Rivian’s newest electric van variant has hit the road

 

https://www.teslarati.com/rivians-new-electric-van-edv-spott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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