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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소식

테슬라 소식 2023년 3월 3일에는 어떤 흥미로운 뉴스가?

by 지식 대장장이 2023. 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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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소식 2023년 3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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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주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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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재무 - 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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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기 재무상태표
테슬라 재무-분기-현금흐름표
분기 현금흐름표


테슬라 재무 - 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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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 손익계산서
테슬라 재무-연간-재무상태표
연간 재무상태표
테슬라 재무-연간-현금흐름표
연간 현금흐름표


테슬라

1.

테슬라 투자자의 날에서 전기차를 더 저렴하게 만들어 완전히 지속 가능한 에너지 경제로 나아가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를 위해 테슬라는 생산 비용을 최대 50%까지 절감하고 생산 속도를 높일 수 있는 3세대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플랫폼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2만 5,000달러 모델을 포함한 향후 모델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테슬라는 또한 멕시코 누에보 레온에 새로운 플랫폼으로 자동차를 생산할 새로운 공장을 건설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모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Tesla to cut next-gen platform production costs by 50%. The model on the new platform will be built at a new factory in Mexico, which was officially announced at Tesla Investor Day.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tesla-to-cut-next-gen-vehicle-production-costs-by-50-to-be-built-at-the-new-factory-in-mexic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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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테슬라의 마스터 플랜 3은 전반적으로 인류가 완전히 지속 가능한 에너지 경제를 달성하고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없애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10조 달러의 투자가 필요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를 뒷받침하기 위해 데이터를 사용했습니다. 

테슬라에 따르면 재생 에너지원은 화석 연료보다 훨씬 더 효율적으로 전기를 생산할 수 있으며, 재생 에너지로만 경제를 운영하면 전 세계 에너지 소비를 절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전 세계 에너지 저장 용량의 확대가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전기 자동차는 풍력과 태양열에서 생산된 잉여 전기를 저장하는 데도 사용될 것입니다. 

또한 지속 가능한 선박과 항공기를 위한 드라이브 트레인을 개발하고 난방 시스템을 히트 펌프로 전환할 계획입니다. 

전반적으로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한 테슬라의 비전은 야심 찬 것이지만, 더 좋고 안전하며 환경 친화적인 세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입니다.

 

Tesla has unveiled Master Plan 3, which aims to move humanity out of dependence on fossil fuels and into a fully sustainable energy economy. The company explained that it can achieve this, with just a $10 trillion investment.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tesla-unveils-plan-to-move-humanity-out-of-dependence-on-fossil-fuels-and-move-towards-a-fully-sustainable-energy-economy

 

3.

테슬라는 캐나다 라디오-텔레비전-통신위원회(CRTC)로부터 캐나다에서 기본 국제 통신 서비스 라이선스(BITS)를 취득했습니다.

이 라이선스를 통해 테슬라는 차량 간, 차량과 고객 소유의 모바일 장치 간에 셀룰러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는 캐나다에서 전송 시설을 소유하거나 운영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테슬라의 신청은 캐나다에 대한 잠재적 금전적 손실과 라이선스 신청자의 소유 구조에 대한 우려를 제기한 두 명의 개입자의 반대에 직면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우려는 근거가 없는 것으로 간주되어 라이선스는 10년간 승인되었습니다.

테슬라는 2022년 9월 15일에 기본 국제 통신 서비스 라이선스(BITS)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Tesla has been approved for a Basic International Telecommunications Services License in Canada. The company is committed to providing cellular data service between vehicles, and between the vehicle and mobile devices of owners, and does not intend to own or operate transmission facilities in Canada.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tesla-approved-for-basic-international-telecommunications-service-license-in-canada

 

4.

테슬라가 400만 번째 자동차를 생산하여 단 7개월 만에 생산량 100만 대를 돌파했습니다. 

이 성과는 기가 텍사스에서 이루어졌으며 투자자의 날에 발표되었습니다.

2020년 3월에 100만 번째 자동차를 생산했으며, 이는 이정표를 달성하는 데 12년이 걸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심각한 장벽이었으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테슬라는 격자무늬 모드를 활성화하여 기하급수적인 성장을 보여주었습니다.
2022년 7월에 테슬라는 프리몬트 공장에서만 200만 대 이상의 차량을 생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8월에 프리몬트, 기가 상하이, 기가 베를린, 기가 텍사스 모든 공장의 도움으로 300만 번째 자동차를 생산했다고 밝혔습니다.

생산량 증가 속도를 고려할 때, 불과 몇 달 안에 테슬라가 5백만 번째 자동차를 생산할 것이 분명합니다.

 

Tesla built its 4 millionth car, achieving a 1 million unit increase in production in just 7 months. The achievement happened at Giga Texas and was announced during Investor Day.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tesla-built-its-4-millionth-car-showing-exponential-growth

 

5.

다른 전기 자동차에 대한 충전 네트워크가 개방된 후 테슬라 슈퍼차저에서 에너지카 엑스페리아 전기 오토바이가 발견되었습니다. 

이는 전기 모터사이클 소유자의 충전 옵션을 확대하고, 충전에 대한 불안감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전기차 보급에 긍정적인 발전입니다.

하지만 테슬라 슈퍼차저의 에너지카 엑스페리아 충전 속도가 다른 DC 급속 충전소보다 느리기 때문에 해결해야 할 몇 가지 기술적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너지카 익스페리시아는 동급 최고의 배터리 용량과 비교적 빠른 충전 시간으로 성능, 편안함, 지속 가능성을 중시하는 라이더에게 매력적인 옵션이 될 것입니다.

 

An Energica Experia electric motorcycle has been spotted at a Tesla Supercharger following the opening of the charging network to other electric vehicles.

 

https://www.teslarati.com/tesla-supercharger-charge-electric-motorcycle/

 

6.

모건스탠리 애널리스트들은 최근 투자자의 날 행사에서 설명한 테슬라의 글로벌 확장성 및 확장에 대한 장기 계획은 경쟁업체들이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를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임을 압도적으로 명확하게 보여줬다고 생각합니다. 

테슬라의 진정한 의도는 제조 및 수직 통합의 발전을 통해 전기차의 가격을 낮추는 것이며, 이를 위해 전기차 및 고정식 스토리지 제조 기반 구축에 1,700억 달러 이상을 지출할 계획입니다. 

테슬라가 곧 출시할 혁신 기술이 궁극적으로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가 사용하는 업계 표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와 전기차 스타트업은 지금보다 훨씬 더 뒤처지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행사에서는 에너지 프로그램과 차량용 무선 충전과 같은 향후 출시될 기술을 포함하여 자동차를 넘어 지속 가능한 운송 및 에너지에 대한 대규모 혁신을 어떻게 계획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도 조명했습니다. 

일부 투자자들은 25,000달러짜리 '모델 2'를 공개하지 않은 것에 대해 실망했지만, 모건 스탠리 애널리스트들은 자동차 회사들이 일반적으로 SOP보다 훨씬 저렴하고 잠재적으로 더 나은 엔지니어링 제품을 훨씬 앞서 공개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Tesla’s (NASDAQ: TSLA) Investor Day event on Wednesday evening has Morgan Stanley analysts questioning how competitors will be able to keep up with the electric automaker. The event, which outlined Tesla’s long-term plans for global scalability and expansion, was met with mixed reviews.

 

https://www.teslarati.com/tesla-tsla-investor-day-analysts-questioning-competition-can-keep-up/

 

7.

전기 자동차의 장점을 인식하는 경찰서가 늘어나면서 테슬라를 경찰 차량으로 사용하는 것이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볼더시 경찰국은 원격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을 중요한 장점으로 꼽으며 여러 대의 테슬라 모델Y를 구매했습니다.

또한 최근 트위터에 올라온 게시물에는 미래지향적이고 세련된 외관을 자랑하는 경찰 업무용 테슬라 모델3의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하지만 일론 머스크의 답변에 따르면 사이버트럭은 훨씬 더 나은 순찰차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머스크는 "사이버트럭 순찰차는 다음 단계의 순찰차가 될 것"이며, 이 전기 픽업트럭은 "블레이드러너를 위해 설계된 것"이라고 말합니다.

사이버트럭의 견고한 강철 외관과 대형 프레임은 도로에서 인상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내구성이 뛰어나 작업 중 부딪히거나 부딪혀도 잘 견뎌낼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버트럭이 원래 가격에 가깝게 유지된다면 매력적인 순찰차를 찾는 경찰서에 합리적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There are some things that drivers trying to get away from police cruisers never want to see. The hulking silhouette of the Tesla Cybertruck in their rear view mirror is probably going to be one of them. Elon Musk believes as much, noting in a recent post that Cybertruck cruisers will be “next level.” 

 

https://www.teslarati.com/elon-musk-promotes-tesla-cybertruck-as-next-level-cruiser/

 

8.

테슬라의 파워트레인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 콜린 캠벨은 최근 열린 투자자의 날 행사에서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의 차세대 파워트레인이 희토류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영구 자석 모터를 사용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캠벨은 테슬라가 희토류의 건강 및 환경적 위험 때문에 희토류 사용을 줄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 결과, 이 발표로 인해 중국 희토류 채굴업체의 주가가 급락한 것으로 보입니다. 

중국 본토에서 JL Mag 희토류 유한회사, 장쑤 화홍 기술 주식회사와 같은 회사의 주가는 7% 이상 하락했습니다. 

중국은 희토류 채굴 및 정제 분야에서 중요한 글로벌 플레이어이며, 희토류 공급에 대한 전 세계의 중국 의존도가 높아지면서 글로벌 기업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테슬라가 어떤 대체재를 사용하고 있는지는 아직 불분명하며, 분석가들은 더 많은 정보가 공개될 때까지 주의를 기울일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During its recently-held Investor Day event, Tesla VP for Powertrain Engineering Colin Campbell announced that the electric vehicle maker’s next-generation powertrain would use a permanent magnet motor that uses zero rare earths. The comments appear to have resulted in a plunge in the stock of rare earth miners from China. 

 

https://www.teslarati.com/tesla-next-generation-powertrain-zero-rare-earth-metals/

 

9.

테슬라가 전기차를 위한 무선 홈 충전 솔루션을 개발 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추측이 제기된 것은 테슬라의 글로벌 충전 인프라 책임자인 레베카 티누치가 프레젠테이션에서 무선 충전 패드로 보이는 곳에 빨간색 테슬라 모델 S가 주차되어 있는 이미지를 공개한 이후부터입니다.
테슬라가 무선 충전 시스템에 대해 공식적으로 발표한 바는 없지만, 무선 충전 시스템이 개발된다면 전기차 업계의 판도를 크게 바꿀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테슬라의 슈퍼차저 네트워크는 차량용 급속 충전 인프라에 편리하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하지만 테슬라를 충전기에 수동으로 연결하는 것도 무선 충전 패드 위에 주차하는 것보다 편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무선 충전의 한 가지 잠재적 단점은 일반적으로 유선 충전에 비해 충전 속도가 느리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테슬라가 최소한 적절한 충전 속도를 제공하는 무선 충전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소비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차량이 될 것입니다.

 

It was just a quick image displayed onscreen while Tesla Head of Global Charging Infrastructure Rebecca Tinucci was discussing the company’s work with its Supercharger Network, but it was enough to catch the attention of numerous EV watchers online. If the image was any indication, it appears that Tesla is working on a wireless home charging solution. 

 

https://www.teslarati.com/tesla-teases-wireless-home-charger-photo/

 

10.

테슬라의 FSD 베타 시스템은 미국 평균보다 약 5배 더 안전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320만 마일마다 에어백이 전개되는 충돌 사고가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안전 통계가 오토파일럿의 최근 결과만큼 인상적이지는 않지만, FSD 베타는 오토파일럿을 사용하지 않는 차량보다 여전히 안전합니다.

FSD와 오토파일럿은 차량의 사용률을 높이기 위한 테슬라의 계획에서 여전히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미국과 캐나다에서 FSD를 구매한 거의 모든 고객에게 FSD 베타가 이미 배포되었습니다.

 

Tesla regularly releases vehicle safety reports featuring the safety statistics of its Autopilot system compared to the US average. Despite this, Tesla skeptics have mostly scoffed at the company’s figures, with many arguing that the number is not that accurate since Autopilot and its most advanced features like Navigate on Autopilot and automatic lane changes are mostly used on highways. 

 

https://www.teslarati.com/tesla-fsd-beta-safety-crash-statistics/

 

11.

네바다 주지사 경제 개발국은 테슬라의 36억 달러 규모의 기가팩토리 네바다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3억 3,000만 달러의 세금 감면을 승인했습니다.

이 세금 감면은 이 프로젝트가 향후 20년간 창출할 수 있는 6억 8,500만 달러의 주 및 지방 순수입을 기준으로 승인되었습니다.

테슬라는 4680 배터리용 100GWh 셀 공장과 세미 공장을 포함한 두 개의 새로운 제조 시설로 기가 네바다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 셀 공장은 연간 150만 대의 경상용차 배터리를 생산할 수 있으며, 일부는 세미 트럭에 투입될 예정입니다.

 

The Nevada Governor’s Office of Economic Development (GOED) Board approved a $330,250,366 million tax break for Tesla. The state board approved the abatement considering Tesla’s plans to invest $3.6 billion to expand Gigafactory Nevada in Storey County. 

 

https://www.teslarati.com/tesla-gigafactory-nevada-330-million-tax-break/

           

12.

2023년 2월 호주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전기차는 테슬라 모델3로 약 2,671대가 판매되었으며, 이는 호주에서 판매된 모든 자동차 중 세 번째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모델입니다.

지난달 호주에서 테슬라의 전기차 판매량도 증가하여 3,516대의 BEV가 판매되었으며, 이는 전체 BEV 시장의 60%를 차지합니다.

올해 누계로 모델3는 5,598대가 판매되어 호주 상위 10대 모델 목록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2023년 2월 호주의 전체 자동차 판매량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1.8% 증가했으며, 전체 판매량의 13.9%가 무공해 또는 저공해 차량이었습니다.

호주연방자동차산업협회(FCAI)는 호주 내 전기차 판매 증가는 호주 운전자들의 운전 습관, 요구 사항, 재정 상황에 맞는 전기 배터리 제품을 구매할 것이라는 점을 증명한다고 밝혔습니다.

 

The Tesla Model 3 remains one of the top-selling electric vehicles in Australia, based on sale numbers for February 2023.

Tesla sold approximately 2,671 Model 3 vehicles last month, leading electric vehicle sales in Australia. 

 

https://www.teslarati.com/tesla-model-3-top-selling-ev-australia/


스페이스X

1.

3월 2일(목) 스페이스X는 나사의 상업 승무원 프로그램인 크루-6의 여섯 번째 작전 임무를 국제우주정거장(ISS)으로 발사했습니다.

크루-6 임무의 목적은 나사의 상업 승무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나사 우주비행사 2명, UAE 우주비행사 1명, 로스코스모스 우주비행사 1명 등 4명의 우주비행사를 국제우주정거장(ISS)으로 수송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임무는 달, 화성 및 그 너머로 향하는 미래의 임무를 준비하고 획기적인 과학과 혁신 기술을 통해 지구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200개 이상의 실험을 수행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이번 임무는 스페이스X의 175번째 궤도급 로켓 착륙이기도 합니다.

 

On Thursday, March 2nd, SpaceX launched the sixth operational mission for NASA’s Commercial Crew Program, known as Crew-6, to the International Space Station (ISS).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crew-13

 

2.

스페이스X는 위성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더 작은 버전의 휴대용 스타링크 사용자 단말기를 만들 계획을 설명하는 새로운 서류를 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에 제출했습니다.

새로운 단말기의 크기는 11.4인치(0.29미터) x 9.8인치(0.25미터)로, 애플 맥북과 같은 노트북 크기 정도입니다.

이 새로운 안테나는 노트북 크기 정도이며, 소비자들이 시골이나 외딴 지역을 포함하여 거주하거나 일하는 곳 어디에서나 고속의 저지연 광대역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될 예정입니다.

스페이스X는 이 새로운 휴대용 사용자 단말기를 테스트할 수 있도록 승인을 요청했습니다.

또한 기업 고객을 위한 고성능 솔루션인 또 다른 차세대 스타링크 사용자 단말기도 출시할 계획입니다.

 

SpaceX recently submitted a new filing with the U.S. Federal Communications Commission (FCC) which reveals the company’s plans to design a portable, smaller version of the Starlink user terminal to access the satellite internet.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laptop


그 외 소식

1.

레드우드 머티리얼즈는 수명이 다한 배터리 팩에서 약 95%의 금속을 회수하여 새로운 배터리 셀 재료로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도요타, 포드, 볼보, 폭스바겐과 같은 파트너와 협력하여 19개 배터리 전기 및 하이브리드 모델에서 약 1,268개의 배터리 팩을 수거했습니다. 

배터리 팩 수거에서 물류 비용이 가장 높았는데, 레드우드는 규모의 경제가 달성되면 대형 전기차 배터리를 재활용할 때 수익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정책 입안자들이 전기차에서 수명이 다한 배터리 팩을 안전하게 수거하고 처리하기 위해 운송 비용을 낮추고, 현대 전기차 시대에 맞게 규정을 업데이트할 것을 권장합니다.

 

Redwood Materials provided a one year update on its work recycling essential materials from end-of-life (EOL) battery packs to produce new high-quality battery cell materials. The company recovered ~95% of metals from EOL battery packs that could be used to produce anode and cathodes for cell production.

 

https://www.teslarati.com/redwood-materials-metal-recovery-eol-battery/

 

2.

포드는 레벨 3 자율주행 기술 개발에 중점을 둔 새로운 자회사 래티튜드를 설립했습니다. 

목표는 운전자가 운전대에서 손을 떼고 도로에서 눈을 떼어 다른 활동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포드는 이미 블루크루즈 레벨 2 자율주행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출시 이후 누적 주행 거리가 5천만 마일이 넘습니다. 

하지만 포드는 래티튜드 팀의 연구를 통해 레벨 3 자율 주행으로 기능을 확장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포드는 이전에 레벨 3 자율 주행에 도전한 적이 있지만, 폭스바겐 그룹과의 초기 프로젝트가 실패로 돌아가면서 작년에 지분을 매각했습니다. 

제너럴 모터스와 메르세데스 벤츠와 같은 다른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들도 자율주행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테슬라가 오토파일럿 및 완전 자율주행 시스템으로 이 분야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포드는 아직 선두주자는 아니지만, 새로운 자회사를 통해 자율 주행에 투자함으로써 미래를 위한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려 합니다.

 

Ford has unveiled its new AI-focused subsidiary, Latitude, focusing on “hands-free, eyes-off-the-road” autonomous driving solutions.

 

https://www.teslarati.com/ford-new-ai-autonomous-driving-subsidiary/

 

3.

포드는 잠재적인 배터리 문제로 인해 몇 주 동안 생산을 중단했던 순수 전기 자동차 F-150 라이트닝의 생산을 3월 13일부터 재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배송 전 품질 검사에서 최소 한 대의 차량에서 잠재적인 배터리 문제가 발견됨에 따라 F-150 라이트닝의 제작 및 운송 중 배송을 중단한다고 발표했었습니다.

포드는 생산 중단을 발표한 지 하루 만에 문제의 근본 원인을 찾아냈습니다.

이미 생산된 F-150 라이트닝은 루즈 전기 자동차 센터에 보관되며, 포드에서 엔지니어링 및 부품 업데이트 작업을 계속 진행합니다.

이 문제는 이미 미국 전역의 대리점에서 판매 및 구매가 가능한 F-150 라이트닝 차량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Ford said it would restart production of the all-electric F-150 Lightning at the Rouge Electric Vehicle Center on March 13 after a multiple-week manufacturing stoppage.

 

https://www.teslarati.com/ford-f-150-lightning-production-restart-march-13/

 

4.

브린크 드론은 자율 기능으로 업계에 혁신을 일으킬 완전히 새로운 구조 및 안전 드론인 리머2를 공개했습니다.

브린크 리머2 드론은 법 집행 기관과 구조팀이 까다로운 환경에서 탐색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자율 드론입니다.

라이다, 시각 센서, 야간 투시경, 열화상, 마이크 어레이 등 '10개의 시스템 센서 어레이'가 장착된 이 드론은 비행하는 지역의 완전한 3D 지도를 생성하여 긴급 구조대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리머2는 실내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각 드론이 검색 및 기록할 수 있도록 작업 영역을 더 작은 단위로 분할하여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여러 대의 리머 드론을 그룹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브린크는 미국 연방 정부 기관 및 지역 법 집행 기관과 함께 운영할 수 있는 인증을 받았으며, 리머2를 통해 대기 시간을 줄이고 "공공 안전을 위한 단계적 확대 우선 접근 방식"의 일부가 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BRINC Drones has revealed its all-new LEMUR 2 rescue and safety drone that, thanks to its autonomous functionality, is set to revolutionize its industry.

 

https://www.teslarati.com/new-autonomous-rescue-drone-brinc-lemur-2/

 

5.

기아는 EV9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EV9은 3월 15일에 공개될 예정이며, 브랜드 최초의 풀사이즈 전기 SUV가 될 것입니다.

이 차량의 디자인은 전면 조명의 일부인 라이트 픽셀, 초각형 디자인, 날카로운 테일라이트 등 현대 아이오닉 시리즈 전기차와 일부 유사점을 공유합니다.

그러나 기아의 디자인 언어는 EV6의 매끄럽게 흐르는 듯한 모습과 차량 뒤쪽을 향해 위로 치솟는 모습에서 여전히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공개된 사양에는 약 300마일의 주행거리와 약 350kW의 충전 속도가 포함되며, 첫 번째 차량은 2024년에 고객에게 인도될 예정입니다.

기아차는 이 차량을 빠르게 출시할 수만 있다면 전기 풀사이즈 SUV 시장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Kia has teased the upcoming Kia EV9 and announced its reveal date, March 15th.

With the massive success of the Kia EV6 and Hyundai IONIQ 5 sibling, there is no wonder that there is a strong following for the Korean automaker’s newest offering, set to be bigger and better than ever before. 

 

https://www.teslarati.com/kia-ev9-reveal-announced-teaser-vide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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