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슬라 소식

테슬라 소식 2023년 2월 28일에는 어떤 흥미로운 뉴스가?

by 지식 대장장이 2023. 2. 28.
728x90
728x90

테슬라 소식 2023년 2월 28일


S&P500 MAP

S&P500 MAP
S&P500 MAP


테슬라 주가

테슬라 주가-일봉
일봉
테슬라 주가-주봉
주봉
테슬라 주가-월봉
월봉


테슬라 재고

모델S 재고
모델S 재고
모델3 재고
모델3 재고
모델X 재고
모델X 재고
모델Y 재고
모델Y 재고


테슬라

1.

테슬라는 운전자가 교통법규 또는 관습을 위반할 수 있는 잠재적 문제로 인해 완전 자율주행(FSD) 베타 기능이 장착된 차량 362,758대를 리콜했습니다.

이 리콜은 미국과 캐나다의 차량에만 영향을 미치며, 소프트웨어 수정이 완료될 때까지 신규 운전자에 대한 FSD 베타 출시를 일시 중지했습니다.

이 문제는 무료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해결될 예정이며 서비스 예약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테슬라는 시스템이 작동하는 동안 FSD 베타 사용자는 전적으로 책임을 져야 하며,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운전자는 교통 규칙을 위반하고 충돌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Tesla has released some pertinent information regarding its recall of 362,758 vehicles equipped with FSD Beta. The recall was announced earlier this month and posted on the 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s (NHTSA) ‘s official website.

As could be seen in a dedicated webpage for the FSD Beta recall, the company is adopting a very cautious stance on the matter. So careful is Tesla that the company is currently pausing the rollout of FSD Beta to new drivers until a software remedy to the recall has been released. 

 

https://www.teslarati.com/tesla-pauses-fsd-beta-rollout-new-owners-nhtsa-recall/

728x90
728x90

2.

테슬라 기가 베를린은 전체 생산 능력에 도달하기 위해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 공장에는 이미 10,000명 이상의 직원이 고용되어 1단계 목표인 12,000명에 근접했습니다.

10,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주당 4,000대의 Model Y를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은 2022년 3월 공장 개장 이후 상당한 성장을 보여줍니다.
공장 확장 1단계에서 연간 50만 대의 자동차를 생산한다는 계획은 야심적이지만 현재의 생산량 증가 및 인력 확충 속도를 고려할 때 실현 가능한 목표입니다.
전반적으로 기가 베를린의 발전은 지속 가능한 운송 및 재생 에너지에 대한 테슬라의 노력을 보여주는 증거이며, 앞으로 이 공장이 어떻게 계속 발전해 나갈지 지켜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Tesla Giga Berlin continues to expand to reach full production capacity. So far, the factory has already employed over 10,000 people, close to the Phase 1 target of 12,000 employees.
Tesla Giga Berlin is growing very fast. According to information from the German media, the factory already has over 10,000 employees.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tesla-giga-berlin-has-already-employed-more-than-10k-people

 

3.

뉴스트리트 리서치는 곧 출시될 3세대 플랫폼 기반의 보급형 차량은 현재 모델 3보다 길이가 15% 짧아지고, 무게는 30% 가벼워지며, 배터리는 25% 작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등 테슬라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또한 생산 비용이 37% 저렴하고 가격은 2만 5,000달러로 책정되어 자동차 시장의 80%를 점유하고 2030년까지 차량 1,200만 대와 자동차 매출 4,000억 달러를 돌파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Tesla's new model, which will be built on a 3rd generation platform, paves the way to $400 billion in auto revenues in 2030, says New Street Research. The firm believes the new model is critical to Tesla's continued success.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teslas-new-model-paves-the-way-to-400bn-auto-revenues-in-2030-says-new-street-research

 

4.

2022년, 테슬라가 자동차 충성도 어워드의 여러 부문에서 수상자로 선정되며 브랜드 충성도 부문에서 처음으로 포드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 

테슬라가 수상한 종합 충성도 상은 지난 10년간 포드가 차지해 왔던 상입니다. 

S&P 글로벌 모빌리티의 보고서는 지난 10년간 매년 업계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여온 소수 민족 소비자들의 브랜드 공감을 이끌어낸 것이 테슬라의 성공 요인으로 꼽았습니다.

소수민족 소비자는 2022년 등록된 개인용 차량의 40%를 차지하여 충성도 구축에 중요한 고객층으로 부상했습니다.

테슬라는 또한 최고 정복률, 대체 파워트레인 충성도, 가장 많이 개선된 충성도, 테슬라 모델3 세단 및 모델Y 크로스오버로 2개 세그먼트 모델 충성도 상 등 다른 부문에서도 상을 수상했습니다.

 

Tesla became the winner in the 2022 Overall Loyalty to Make, taking the victory from Ford. This marked the first year in a decade that Ford did not win the award. Tesla's victory in this and other categories marks the strengthening of the brand in the automotive market.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tesla-became-the-winner-in-the-2022-overall-loyalty-to-make-taking-the-victory-from-ford

 

5.

수요일에 열리는 테슬라의 투자자의 날 행사에서는 전기자동차로의 글로벌 전환을 위한 토대가 될 로드맵의 수많은 새로운 진전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웨드부시의 댄 아이브스는 이 행사에 거는 기대가 매우 크며, 테슬라가 마스터 플랜 파트 3과 이미 개발 중인 보급형 차량 모델에 대한 업데이트와 사이버트럭의 초기 생산 및 세미 인도 날짜에 대한 업데이트가 성공적인 하루를 위해 매우 중요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브스는 이 행사에서 CEO인 일론 머스크가 비전을 제시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를 통해 향후 10년간 테슬라의 광범위한 전략적 로드맵에 대해 더 많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를 지속 가능한 에너지로 전환하는 데 일조한다는 테슬라의 목표는 회사를 통해 실현될 것이며, 아이브스는 테슬라 주식에 대해 목표주가 225달러와 함께 '초과수익' 등급을 유지하였습니다.

 

Tesla’s Investor Day on Wednesday will lay a foundation for the green tidal wave that will help the global shift to electric vehicles, but the expectations for the event are truly monumental, Wedbush’s Dan Ives said in a note to investors on Monday.

 

https://www.teslarati.com/tesla-tsla-investor-day-green-tidal-wave-expectations/

 

6.

테슬라는 한국의 배터리 양극재 업체인 엘앤에프와 미국 및 기타 지역의 자동차, 에너지 발전 및 저장 부문에 하이니켈 양극재를 공급하기 위해 29억 달러(3조 8,300억원)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계약은 2024년 1월 1일에 시작하여 2025년 12월 31일에 종료될 예정입니다.
엘앤에프는 리튬 가격 변동에 따라 계약 기간 동안 소재의 판매 단가가 상승하거나 하락할 수 있으며, 환율이나 원자재 가격 변동에 따라 테슬라 계약 총액도 변경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번 공급 계약 소식이 전해진 후 엘앤에프 주가는 최대 19%까지 상승하는 등 투자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하나증권의 한 연구원은 이번 계약으로 78만 대 이상의 전기차를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테슬라가 세미 및 사이버트럭과 같은 대형 제품의 생산량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Recent reports have indicated that Tesla has signed a high-nickel cathode supply deal with South Korean battery cathode material company L&F Co Ltd. The deal is reportedly worth KRW 3.83 trillion ($2.9 billion). 

The South Korean company shared some details of its deal through a public filing on February 28, 2023. In the disclosure, L&F indicated that its contract period with Tesla would start on January 1, 2024 and end on December 31, 2025.

 

https://www.teslarati.com/tesla-signs-2-9b-battery-materials-deal-l-f/


스페이스X

1.

스페이스X는 2월 27일 플로리다의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 기지에서 이전에 발사한 팰컨9 로켓을 사용하여 스타링크 V2 미니 위성 21기의 첫 번째 배치를 발사했습니다.

스타링크 V2 미니 위성은 더 많은 대역폭과 향상된 안정성을 제공하여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초고속 인터넷으로 연결하도록 설계된 2세대 위성입니다.

위성은 지구 저궤도 고도 530km의 43도 원형 궤도에서 작동합니다.

발사 후 팰컨9 1단 부스터는 성공적으로 회수되어 대서양에 정박 중인 자율 드론선 '어 쇼트폴 오브 그래비타스'에 착륙했습니다.

이는 이 특정 부스터의 세 번째 발사 및 착륙으로, 항공우주 업계에서 놀라운 성과입니다.

스페이스X는 궤도급 로켓을 회수하여 재사용할 수 있는 세계 유일의 회사입니다.

스타링크 V2 미니는 앞으로 탑재된 아르곤 홀 추진기를 사용하여 작동 궤도로 이동하게 됩니다.

 

On Monday, February 27, SpaceX launched the first batch of 21 Starlink V2 ‘Mini’ satellites to Low Earth Orbit (LEO). A previously-flown Falcon 9 rocket lifted off from Space Launch Complex 40 (SLC-40) at the Cape Canaveral Space Force Station in Florida. These are the second-generation (Gen2) Starlink satellites designed to increase the internet network’s capabilities.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feb-27

 

트위터에서 즐기는 SpaceX

“Liftoff!”

twitter.com


그 외 소식

1.

호주의 배터리 제조업체인 리차지 인더스트리는 파산한 영국의 배터리 제조업체인 브리티시볼트를 인수했습니다. 

브리티시볼트는 영국 북부에 38억 파운드 규모의 기가팩토리 계획을 발표했지만 배터리 셀 하나를 생산하기도 전에 파산했습니다.

리차지 인더스트리는 영국 북부에 브리티시볼트의 기가팩토리 건설을 완료하고 브리티시볼트의 기술을 호주에서 생산되는 자사 제품에 통합할 계획입니다.

전기차 수요를 뒷받침하고, 중국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기 위해 더 많은 배터리 프로젝트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러한 움직임은 영국과 유럽에 긍정적입니다.

브리티시볼트의 생산 시작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Britishvolt, the sole domestic battery manufacturer in the U.K., received considerable media coverage when it announced its massive £3.8 billion pounds ($4.54 billion) Gigafactory in Northern England, bringing patented battery chemistry and technology with it, but more importantly, jobs. But before the company could produce a single battery cell, it went bankrupt.

 

https://www.teslarati.com/britishvolt-buyout-recharge-industries-u-k-battery-manufacturing/

 

2.

리비안의 주가는 2022년 4분기 실적 발표를 앞두고 6.5% 이상 상승했습니다. 

리비안은 약 8,000대의 차량을 생산하여 25,000대의 생산 목표에는 미치지 못했지만, 7억 2,0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을 것으로 보입니다.

힘든 한 해였음에도 불구하고 투자 회사들은 미즈호가 42달러를 제시하는 등 리비안의 주가를 낙관적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최근 리비안의 생산 라인과 어드벤처 네트워크의 확장도 리비안을 낙관적으로 보는 이유입니다.

 

Rivian has had a tough past 12 months. Despite dramatically ramping production and likely only narrowly missing its production goal for 2022, its stock has plummeted by over 70% since the same time last year. Nonetheless, many Rivian investors remain optimistic, as seen in the company’s share price, which has jumped ahead of the company’s earnings call tomorrow.

 

https://www.teslarati.com/rivian-rivn-optimistic-q4-earnings-call/

 

3.

혼다는 전기 자동차에 사용되는 리튬 이온 배터리의 배터리 재활용 및 회수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어센드 엘리먼츠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습니다. 

혼다는 새로운 배터리 셀에 재활용 리튬, 니켈, 코발트를 사용하여 2050년까지 완벽한 순환 공급망을 구축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제로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 계약은 배터리 및 구동계 생산 시설, 배터리 셀 제조 공장, LG 에너지 솔루션, GS 유아사, GM, 소니와 같은 기업과의 파트너십 등 전기 자동차 생산 및 제조 역량을 구축하기 위한 혼다의 노력의 일환입니다.

또한 혼다의 모터사이클 사업부는 미국과 유럽에서 3종의 새로운 전기 모터사이클을 출시할 계획이며, 더 많은 모델과 스쿠터를 아시아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Honda has partnered with Ascend Elements to recycle lithium-ion batteries and recuperate the elements into new cells.

As Honda works towards selling its first electric vehicle, the Honda Prologue, in 2024, its production and manufacturing chops for EVs are finally taking form.

 

https://www.teslarati.com/honda-ascend-elements-ev-production-us-new-battery-deal/

 

4.

닛산은 2030년까지 기존 계획인 15종에서 19종의 새로운 완전 전기차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또한 2026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44%, 2030년까지 55%의 전기차를 판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지역별로 공격적인 판매 목표를 세우고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닛산은 제조 방식을 변경하고 두 번째 배터리 공급업체를 찾고 있습니다. 

닛산의 전동화 추진은 르노와의 제휴로 인해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Nissan has announced it will introduce 19 fully electric vehicles by 2030 instead of 15 in a renewed push towards electrification.

Unlike its other Japanese rivals, Nissan has already seen the possible sales success of electric vehicles globally. The automaker’s first EV, the Leaf, was a dominant force in the EV market for years. 

 

https://www.teslarati.com/nissan-planned-evs-electrification-2030/


테슬라 소식이 도움이 되었다면,

광고 한 번 눌러주세요^^


 

오토캐드(AutoCAD)와 대안 프로그램 지스타캐드(GstarCAD) 비교

오토캐드(AutoCAD)와 대안 프로그램 지스타캐드(GstarCAD) 비교 1. 제조사 오토캐드(AutoCAD) : 오토데스크(AUTODESK / 미국) 지스타캐드(GstarCAD) : 지스타소프트(Gstarsoft / 중국) 2. 인터페이스 오토캐드(AutoCAD

share1.tistory.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