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소식 -2023년 2월 2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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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테슬라는 완전 자율 주행(FSD)을 개선하기 위한 시스템에 대한 특허를 받았습니다.
이 특허는 주로 카메라 등 비전 시스템의 입력을 사용하여 레이더나 라이다와 같은 추가 감지 시스템 없이도 다른 차량이나 보행자와 같은 동적 물체의 경로를 감지하고 예측하는 시스템입니다.
이 접근 방식은 차량 제조 및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다양한 기상 조건과 환경적 특징에서 더 나은 감지 정확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통해 머신 러닝 알고리즘이 탑재된 차량은 추가 센서 없이도 자율 주행을 위한 물체 감지 및 경로 예측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는 자율 주행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특허는 완전 자율 주행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한 걸음입니다.
Tesla has patented a system for improving its full self-driving (FSD). The described invention detects dynamic objects using vision-based systems and creates their path prediction in order to make autonomous driving as safe as possible.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tesla-patents-detected-object-path-prediction-for-vision-based-systems-to-improve-its-fsd
2.
캘리포니아에서 테스트 중 새로운 바퀴가 장착된 테슬라 모델3가 목격되었습니다.
테슬라는 차량의 디자인과 기능에 몇 가지 변경 사항을 포함하는 코드명 "프로젝트 하이랜드"로 업데이트된 모델3를 개발 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테스트 중인 차량의 전면과 후면은 가려졌지만, 허브캡이 없는 새로운 휠 세트와 모델Y와 유사한 전면 사이드 도어 스탬핑의 변경 등 몇 가지 관찰 사항이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새로운 카메라, HW4 하드웨어, 구조적 배터리 팩, 생산 비용 절감을 위한 새로운 제조 방식이 적용되었을 수 있다는 추측도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2023년 3월 1일 기가 텍사스에서 열리는 투자자의 날에 공개될 수 있지만, 올해 말부터 생산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현재로서는 자세한 정보가 공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 refreshed Tesla Model 3 is spotted with new wheels during testing in California. The car is being updated as part of Project Highland and will have several changes, some of which are now hidden under cover in the front and rear of the car.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project-highland-tesla-model-3-with-new-wheels-spotted-in-testing
3.
테슬라 메가팩 유닛이 캘리포니아의 태양광 발전소의 일부가 될 예정입니다.
Arevon Energy와 샌디에이고 커뮤니티 파워는 캘리포니아 홀트빌에 태양열 및 배터리 구동 발전소인 바이킹스 에너지 팜을 착공했습니다.
이 시설은 137MW의 태양광 발전 용량과 150MW/600MWh의 배터리 에너지 저장 용량을 갖추고 있으며, 에너지 저장에는 테슬라 메가팩 배터리를, 발전에는 퍼스트 솔라 박막 태양광 모듈을 사용합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SDCP는 전력 구매 계약에 따라 5만 가구에 해당하는 전력을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태양광과 배터리 에너지 저장장치의 독특한 1:1 구성으로 필요할 때마다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어 전력망을 안정화하고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Tesla Megapack units are to become part of a solar power plant in California. Arevon Energy and San Diego Community Power have broken ground on Vikings Energy Farm, a solar and battery-powered peaker power plant.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tesla-megapack-units-will-power-a-solar-power-plant-in-california-the-foundation-of-which-is-now-officially-laid
4.
테슬라는 가상화, 인식 및 완전 자율주행을 전반적으로 크게 개선할 수 있는 일련의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첫 번째 특허는 조정 가능한 가상 카메라를 사용하여 차량 주변에 배치된 여러 이미지 센서에서 이미지를 얻는 비전 기반 머신 러닝 모델입니다.
두 번째 특허는 머신 러닝 모델을 통한 전방 통과를 기반으로 결정되는 이미지와 관련된 특징을 사용하여 차량이 정적 물체를 집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특허는 테슬라가 시각 전용 시스템에 전념하고 있으며 차량의 AI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집중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이러한 개선 사항이 실제로 구현되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테슬라가 완전한 자율 주행 기술에서 진전을 이루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차량뿐만 아니라 AI에 대한 테슬라의 투자는 좋은 투자로 입증되고 있으며, 향후 더 나은 운전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Tesla has applied for a set of patents that are set to significantly improve virtualization, recognition, and Full Self Driving overall.
Tesla has worked tirelessly to improve full self-driving technology in the first two months of the year. Most recently, Tesla pushed its most significant improvement to employees, v11.3. Still, with new patented technology, the software is set to continue to improve dramatically this year. The two patents, focusing on virtualization and machine learning, appeared in the U.S. Patent Office database late last week.
https://www.teslarati.com/tesla-patents-improve-fsd-2023/
5.
테슬라는 멕시코의 여러 주로부터 해당 지역에 최신 조립 공장을 건설해 달라는 초청을 받았습니다.
북부 누에보 레온 주에서는 이전에 테슬라와 협상을 진행했지만, 멕시코 대통령은 주정부의 수자원에 대한 우려로 인해 테슬라를 낙담시켰습니다.
이후 베라크루스, 미초아칸, 과나후아토 등 다른 주에서도 테슬라를 유치하기 위해 입찰을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주 선정이 아직 불확실하기 때문에 다가오는 투자자의 날에 테슬라가 시설에 대해 발표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테슬라가 어느 주를 선택하든 고려해야 할 다른 과제가 있습니다.
베라크루즈와 미초아칸으로 이동하면 테슬라가 많은 차량을 선적할 가능성이 있는 미국 국경에서 상당한 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경로는 멕시코의 일부 위험한 지역을 통과할 수도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 대한 대통령의 지원이 없다면 테슬라는 멕시코에 새로운 시설을 설립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Tesla has reportedly received overwhelming invitations from Mexican officials to bring the anticipated new assembly location to their State.
Just last week, it seemed like Tesla had finally narrowed down the location where it would be building its newest facility in Mexico.
https://www.teslarati.com/tesla-invitations-mexico-state-officials/
스페이스X
1.
스페이스X는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외 지역에서 월 200달러에 '스타링크 글로벌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위성 간 링크 또는 "우주 레이저"를 사용하여 전 세계 거의 모든 곳에서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 서비스는 새로운 기술이기 때문에 잠시 연결 상태가 좋지 않거나 연결이 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는 업그레이드된 위성이 더 많이 발사됨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선될 것입니다.
고객은 광대역 위성 네트워크에 무선으로 액세스하기 위해 위상 배열 안테나와 와이파이 라우터가 포함된 스타링크 하드웨어를 599달러에 구매해야 합니다.
서비스 체험 초대는 이메일을 받은 특정 고객만 사용할 수 있으며, 주거용 서비스 대기 순번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서비스에 만족하지 않는 고객은 30일 이내에 하드웨어를 반품하고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SpaceX emailed select customers living outside the United States, offering “Starlink Global Roaming Service” for $200 USD per month. The company told potential customers –“You are invited to try Starlink Global Roaming service, which allows your Starlink to connect from almost anywhere on land in the world.”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global
그 외 소식
1.
메르세데스 벤츠는 중국에서 자율주행 시스템인 드라이브 파일럿을 출시하여 테슬라의 완전 자율주행 제품과 경쟁할 계획입니다.
벤츠는 최근 미국에서 레벨 3 자율주행 차량 운행 인증을 받은 최초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되었으며, 중국 내 입지를 확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중국의 규제 환경이 메르세데스 드라이브 파일럿 시스템의 도입을 어떻게 처리할지는 아직 불분명합니다.
메르세데스는 자율주행 소프트웨어 출시에 신중하고 신중한 태도를 취해 왔으며, 충돌 사고 발생 시 법적 책임을 인정하고 다양한 감지 시스템을 안전장치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자율주행 분야의 선두주자로 부상했지만, 테슬라와 같은 운행 차량 수에 도달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Mercedes CTO, Markus Schaefer, has confirmed that the automaker’s autonomous driving system DRIVE Pilot will be making its way to China to challenge Tesla’s Full Self Driving offering in the country.
Mercedes made waves in the auto industry earlier this year when it became the first automaker certified to operate level 3 autonomous driving vehicles in the United States, with the first State being Nevada.
https://www.teslarati.com/mercedes-take-on-tesla-fsd-chi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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