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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전기차, 내연기관차) 부품 생산 기업 성우하이텍
기본정보
- 본사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읍 농공길 2-9번지
- 전화번호 : 070-7477-5000
- 홈페이지 :
- 섹터 : 2차전지(소재/부품), 자동차부품
- 자본금 : 400억원
- 자본총계 : 15,172억원
- 액면가 : 500원
- 주식수 : 80,000,000주
- 주가 : 10,050
- 시가총액 : 8,040억원
구분 | 비율 | 비고 |
PER | 15.92 | Price Earning Ratio / 주가수익비율 시가총액과 당기순이익의 비율 계산 : 시가총액 ÷ 당기순이익 |
PBR | 0.53 | Price to Book Ratio / 주가순자산비율 시가총액과 순자산(자본총계)의 비율 계산 : 시가총액 ÷ 순자산(자본총계) |
ROE | 6.28% | Return On Equity / 자기자본이익률 당기순이익과 자기자본(자본총계)의 비율 계산 : 당기순이익 ÷ 자기자본(자본총계) |
※ 2023년 6월 2일 종가 기준
성우그룹 계열사
- 성우홀딩스(지주사)
- 성우하이텍(상장사)
- 아산성우하이텍
- 삼영공업
- 성우스마트랩
- 가야개발
- 삼풍공업
- 피앤유드론
- 성우과기(무석)유한공사
- 북경성우차과기유한공사
- SHI(Sungwoo Hitech India. Ltd)
- Sungwoo Hitech S.R.O
- 슬로바키아 S.R.O
- 심양성우기차부품유한공사
- 성우하이텍 루스
- 우즈성우
- 연태성우기차부건유한공사
- WMU
- SSP(Sungwoo Stamping PVT. Ltd)
- Sungwoo Hitech GmbH(구, WMU Bavaria)
- Sungwoo Hitech Mexico S.A de C.V
- 창주성우기차부건유한공사
- 중경성우해특극기차부건유한공사
- Sungwoo Hitech AP
- ADASKY
- NPT
- Sungwoo Hitech America
주요 제품
- BUMPER RAIL : 차량의 전면 및 후면부 범퍼에 내장되는 철제빔으로써 차량충돌시 충격흡수의 핵심부품임
- SIDE MEMBER : 차량의 바퀴위에 장착되는 부품으로 차량의 측면외곽 구조를 지지함
- FENDER APRON : 차량의 바퀴위에 장착되는 부품으로 차량의 측면외곽 구조를 지지함
- DASH LWR(DASH COMPLETE) : 차량의 엔진룸과 운전석 및 조수석의 페달부 위와의 격막부품으로 소음, 진동, 먼지등이 실내로 유입되는 것을 차단함
- FLR (FLOOR) : 차량의 바닥부위를 지지하는 판넬부품
- QTR PLR (QURTER PILER) : 도어 내판과 외판사이에 내장되는 지지대로써 천장과 도아를 지지하는역할
- P/CTR(PACKAGE-TRAY CENTER) : 후면 스피커를 지지하는 판넬
- INR LWR(INNER LOWER) : 차량도어의 안쪽에 장착되는 판넬
- S/SILL(SIDE SILL) : 차량의 도어와 플로러 사이의 긴막대형 연결부품
- CTR PLR (CENTER PILER) : 4도어,5도어 차량의 외판을 구성하는 지지대로써 천장과 도어를 지지하는역할
- BCA (BATTERY CASE ASSEMBLY): 베터리셀을 포함한 내부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한 베터리 케이스
- 원적외선 센서(FIR:Far InfraRed) : 사물에서 방사되는 적외선 에너지(열)를 이용하여 육안으로 식별 가능한 영상으로 출력하는 제품
- 라이다 센서(LiDAR: Light Detection And Ranging) : 레이저 펄스를 발사하고, 그 빛이 주위의 대상 물체에서 반사되어 돌아오는 것을 받아 물체까지의 거리 등을 측정함으로써 주변의 모습을 정밀하게 그려내는 센서 제품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단위 : 억원)
구분 | 매출액 | 영업이익 | 당기순이익 |
2016년 | 9,558 | 1,401 | 214 |
2017년 | 6,834 | 608 | -359 |
2018년 | 5,488 | 754 | -187 |
2019년 | 7,642 | 734 | -39 |
2020년 | 29,703 | 53 | -629 |
2021년 | 33,486 | 763 | 391 |
2022년 | 39,770 | 992 | 386 |
2022년 2분기~ 2023년 1분기 |
41,555 | 1,169 | 5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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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익률
구분 | 영업이익률 | 순이익률 |
2016~ 2023년 1분기 |
3,72% | 0,16% |
2022년 | 2,49% | 0,97% |
2022년 2분기~ 2023년 1분기 |
2,81% | 1,22% |
매출 구분(수출 / 내수 비중)
(단위 : 억원)
구분 | 2023년 1분기 |
2022년 | 2021년 | |
합계 | 국내 | 6,350 | 21,928 | 16,837 |
중국 | 651 | 3,910 | 4,060 | |
유럽 | 3,528 | 13,374 | 12,557 | |
인도 | 1,367 | 5,609 | 3,877 | |
북미 | 1,514 | 4,300 | 2,893 | |
기타 | 1 | 0 | 5 | |
합계 | 13,410 | 49,121 | 40,228 | |
합계 (유상사급상계) (내부거래제거) |
10,634 | 39,770 | 33,486 |
매출 구분(제품 비중)
- 사업보고서 미기재
제품 가격
- 사업보고서 미기재
가동률
- 사업보고서 미기재
수주잔고
연결실체 중에 자동차 부품 제조업을 영위하고 있는 종속기업들은 고객사의 가변적인 생산계획에 맞춘 공급을 하고 있기 때문에, 수주잔고의 개념을 적용하기 힘들며, 기간별 고객사의 주문량에 따라 수주의 총액이 결정됩니다.
고객사의 생산계획이 가변적인 이유는 경제상황, 자동차 산업 시장의 변화 및 수요자의 Needs 변화에 따라 고객사의 주문량이 유동적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수주물량, 수주잔고 등 별도 수주상황을 관리하지 않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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