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소식 2023년 6월 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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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1.
국제 청정 교통 협의회(ICCT)의 보고서에 따르면 테슬라가 전 세계 전기 자동차(EV)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반면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는 뒤처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테슬라는 주행 거리, 효율성, 충전 속도와 같은 전기차 지표에서 탁월하며 신뢰성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BYD는 2위를 차지했지만 신뢰성에서는 테슬라에 뒤처졌습니다.
BMW, 폭스바겐, 스텔란티스 같은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는 전기차 프로그램에서 더딘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도요타, 혼다, 닛산, 마쓰다, 스즈키를 포함한 일본 브랜드는 전기차로의 전환이 가장 느립니다.
ICCT는 차량의 탈탄소화를 위한 야심찬 무공해 차량(ZEV) 목표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Tesla Is World EV Leader while Japanese Brands Are Frozen in Time
2.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가 천지닝 상하이 공산당 서기를 만나 중국 상하이에 있는 테슬라 기가팩토리의 잠재적 확장 계획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이번 면담은 머스크의 중국 비즈니스 방문 일정의 일환으로, 머스크는 이미 최고 관리 및 업계 리더들과 만났습니다.
이번 만남은 특히 중국이 국경을 다시 개방한 이후 외국인 투자를 유치하기 위한 상하이의 노력을 의미합니다.
테슬라가 중국에 대한 투자를 늘릴 것이라는 기대가 있으며, 이는 중국의 전기차(EV) 시장을 지지하는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테슬라는 2022년 초 상하이 공장을 두 번째 조립 라인으로 확장할 계획이었지만, 중국 당국의 승인을 받지 못해 계획이 보류된 바 있습니다.
Tesla CEO Elon Musk to Meet Shanghai Top Official to Discuss Gigafactory Expansion Plans: Report
3.
중국을 방문한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는 세계 최고의 배터리 제조업체인 CATL의 회장인 로빈 젱과 비공개 회동을 가졌습니다.
발표되지 않은 이 만남은 두 회사 간의 잠재적 협력에 대한 추측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분석가들은 에너지 저장 배터리, 특히 상하이의 기가팩토리에서 생산될 예정인 테슬라의 메가팩에 사용되는 배터리 셀 공급을 중심으로 논의가 이루어졌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이든 행정부의 인플레이션 감소법이 제공하는 인센티브를 활용하기 위해 북미에 배터리 공장을 설립하는 데 협력을 모색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지난 4월 테슬라는 상하이에 있는 메가팩 공장에 투자할 계획을 발표했으며, CATL은 생산용 리튬 인산철 배터리를 공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lon Musk Meets with CATL Chairman in China
4.
중국 방문 기간 동안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공업정보화부 장관과 상무부 장관을 비롯한 중국 고위 관리들과 면담을 가졌습니다.
이 자리에서는 새로운 에너지 차량 및 스마트 커넥티드 차량 개발과 같은 주제를 중점적으로 논의했습니다.
또한, 머스크는 세계 최대 전력 배터리 제조업체인 CATL의 회장인 로빈 쩡과 만나 상하이에 있는 테슬라 기가팩토리에 대한 배터리 셀 공급과 북미 배터리 공장에 대한 잠재적 협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머스크는 중국에서의 입지 확대에 대한 테슬라의 의지를 표명하고, 공급망 지원과 긍정적인 미중 관계 유지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Elon Musk Continues to Meet with Top China Officials
5.
일론 머스크 CEO의 중국 방문 기간 동안 테슬라는 "하이랜드"로 알려진 모델 3 세단의 새로운 버전을 선보일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회사는 거의 1년간 이 업데이트 버전을 개발해 왔으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외관 디자인을 개선했습니다.
지난 여름 테슬라 프리몬트 공장에서 제출한 서류에서 하이랜드 모델의 개발이 확인되었습니다.
새로운 세단은 약간 더 길고, 더 스포티하며, 더 세련된 인테리어를 특징으로 한다고 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테슬라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새로운 기능을 도입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머스크의 이번 중국 방문은 3년 만의 방문으로, 테슬라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강력한 시장으로서 중국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테슬라의 기가 상하이 공장은 주로 유럽으로 차량을 선적하는 수출 허브 역할을 하지만, 최근에는 중국에서 북미, 특히 캐나다로 차량을 선적하기 시작했습니다.
Tesla reportedly plans to show off new Model 3 ‘Highland’ during Musk’s China visit
https://www.teslarati.com/tesla-model-3-highland-unveil-elon-musk-china-visit/
6.
전기 자동차(EV)에 대한 도요타의 회의론과 광범위한 채택을 가로막는 장벽에 대한 주장에 대해 테슬라의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인 마틴 비에차(Martin Viecha)의 반응이 나왔습니다.
도요타는 배터리용 광물을 채굴하고, 가공하는 것만으로는 전기차 수요를 충족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주장하며, 고속 충전기의 제한된 가용성과 충전 시간, 그리고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는 자동차에 비해 높은 비용 등을 이유로 들었습니다.
대신 하이브리드에 집중할 것을 제안합니다.
비에차는 재생 가능한 경제로 인해 채굴의 필요성이 줄어들고, 대부분의 전기차 소유자가 밤새 충전하기 때문에 고속 충전 수요가 제한적이라고 말하며 도요타의 주장을 정정합니다.
또한 테슬라의 모델3의 저렴한 비용에 대해서도 언급합니다.
이러한 도요타의 입장으로 인해 국제 청정 운송 협의회(ICCT)는 전기차 수용에 대해 낮은 순위를 부여했습니다.
Tesla Investor Relations VP debunks Toyota’s anti EV arguments
https://www.teslarati.com/tesla-ir-vp-debunks-toyota-anti-ev-arguments/
7.
테슬라는 최대 50% 충전된 상태로 차량을 배송해야 하는 새로운 업계 정책으로 인해 주행 거리가 줄어든 차량을 배송하기 시작했습니다.
테슬라가 고객에게 보낸 메시지에는 구체적인 세부 정보가 없기 때문에 이 정책의 배경은 불분명합니다.
이번 정책 변경의 영향을 받는 고객에게는 150km 무료 슈퍼차징이 보상으로 제공됩니다.
이 정책은 미국 이외의 지역, 특히 위험 완화를 목표로 하는 중국 내 배송에 적용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UN 교통부 규정에 근거한 중국 표준에 따르면 리튬 이온 배터리는 30% 이하의 충전 상태로 배송되어야 하지만, 중국 정부의 승인을 받아 추가 주행 가능 거리에 대한 예외를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Tesla takes shipping precaution to increase safety, detailing it in vague message
https://www.teslarati.com/tesla-shipping-precaution-less-range-increase-safety-vague-message/
8.
ETF 발행사 그래닛 셰어즈(GraniteShares)는 작년에 출시된 그래닛 셰어즈 1x 숏 TSLA 데일리 ETF의 청산 및 청산을 발표했습니다.
이 ETF는 투자자들에게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 테슬라에 대해 1배 숏 포지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ETF를 청산하기로 한 결정은 2023년 5월 19일 그래닛 셰어즈 이사회가 청산을 승인한 후 내려졌습니다.
나스닥 주식 시장에서 ETF의 마지막 거래일은 2023년 6월 16일이며, 주주들에게 최종 분배되는 시점은 2023년 6월 19일 또는 그 전후로 예상됩니다.
그래닛 셰어즈는 테슬라에 대한 롱 포지션을 위한 별도의 ETF인 그래닛 셰어즈 1.25배 롱 TSLA 데일리 ETF도 계속 제공한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GraniteShares’ short Tesla daily ETF (TSLI) to be liquidated
https://www.teslarati.com/tesla-bear-graniteshares-tslaq-etf-liquidated/
9.
테슬라는 모델Y가 모든 카테고리를 통틀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차량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최근 판매 데이터는 중국, 유럽, 미국에서 모델Y가 좋은 성과를 거두면서 이러한 주장을 뒷받침합니다.
2023년 1분기에 테슬라는 중국에서 약 94,467대, 전 세계적으로 약 267,171대의 모델Y를 판매했습니다.
모델Y는 도요타의 인기 차량을 제치고 글로벌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인상적인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테슬라는 아시아의 미개척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하드웨어 4(HW4)가 탑재된 차량의 출하에서 알 수 있듯이 테슬라는 모델Y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Tesla Model Y sales skyrocketed in China during the first quarter: analysis
https://www.teslarati.com/tesla-model-y-china-sales/
10.
중국을 방문한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상무부 장관과 공업정보화부 장관을 비롯한 여러 중국 관리들을 만났습니다.
면담의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테슬라의 중국 내 생산 능력 확대 계획에 대한 논의가 주를 이뤘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테슬라는 현재 상하이에 최대 규모의 자동차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기가팩토리 상하이를 더욱 확장할 계획이라는 보도가 있습니다.
또한 머스크가 중국에서 완전 자율주행 베타 등 테슬라의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출시할 가능성에 대해 논의했을 것이라는 추측도 있습니다.
중국은 미국을 제외한 테슬라의 가장 큰 시장이며, 그 중요성은 계속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방문은 테슬라가 중국 국내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와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지만 여전히 중국 최고의 순수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로 남아 있기 때문에 이루어졌습니다.
테슬라의 라인업에 보다 저렴한 차량이 출시되면 중국 내 시장 점유율이 더욱 높아질 수 있습니다.
Elon Musk’s China visit includes stops at commerce and industry ministries
https://www.teslarati.com/elon-musk-china-visit-commerce-industry-ministry/
11.
국제 청정 교통 위원회(ICCT)는 세계 최고의 경상용차 제조업체들의 전기차(EV)로의 전환을 평가하는 2022 글로벌 자동차 제조업체 평가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시장 점유율, 기술력, 전략적 비전을 바탕으로 테슬와 BYD가 순위에서 선두로 부상했습니다.
테슬라는 전기차에 집중한 덕분에 기술, 주행 거리, 효율성, 충전 속도 등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었습니다.
한편, 포드, 제너럴 모터스와 같은 베테랑 자동차 제조업체는 중간 순위에 올랐으며 BMW, 르노, 메르세데스-벤츠와 같은 유럽 제조업체는 "전환기"로 분류되었습니다.
도요타, 혼다, 닛산, 마쓰다, 스즈키 등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는 시장 지배력, 기술 성과, 전략적 비전 부문에서 낮은 점수를 받아 '후발주자'로 분류되었습니다.
특히, 도요타는 2030년까지 32%만을 목표로 하는 가장 낮은 무공해 차량(ZEV) 목표를 세운 반면, 다른 제조업체들은 2035년경까지 100% 전기차 판매를 달성하겠다는 의사를 표명했습니다.
ICCT는 차량의 탈탄소화에 대한 제조업체의 의지를 나타내는 지표로서 야심찬 ZEV 목표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Tesla and BYD are completely dominating the EV sector — and Japanese carmakers are lagging behind
https://www.teslarati.com/tesla-byd-dominating-ev-sector-japanese-carmakers-left-behind/
12.
콜로라도주는 주 내 전기 자동차(EV) 도입을 장려하기 위해 새로운 세금 인센티브를 시행했습니다.
현재 소비자는 새 전기차를 구매할 경우 2,000달러, 리스를 이용할 경우 1,500달러의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2023년 7월 1일부터는 8만 달러 미만의 전기차에 대한 세금 공제액을 5천 달러로 인상할 계획입니다.
3만 5,000달러 미만의 차량은 2,500달러의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센티브는 인플레이션 감소법(IRA)에 따른 연방 전기차 세액 공제에 추가되며, 최대 7,500달러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주정부 및 연방 세액 공제를 합하면 콜로라도 주민은 전기차 구매 시 최대 12,500달러의 세금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목표는 전기차를 더 저렴하게 만들고 더 친환경적인 교통 수단으로의 전환을 장려하는 것입니다.
Colorado tax incentives might supercharge EV adoption in the state
https://www.teslarati.com/adoptioncolorado-ev-tax-incentives/
스페이스X
1.
스페이스X가 스타링크 그룹 2-10 임무를 성공적으로 발사하여 V1.5 스타링크 위성 52기를 반덴버그 우주군 기지에서 궤도에 배치했습니다.
14번째 비행에서 부스터 B1061이 장착된 팰컨 9 로켓은 위성을 70도 궤도 경사로 인도했습니다.
배치 지역에 지상국이 없어 임무 성공 확인이 지연된 후, 위성은 이제 활성 스타링크 별자리에 합류하기 전에 점검을 받게 됩니다.
팰컨 9 부스터 B1061은 드론십 'Of Course I Still Love You'에 성공적으로 착륙했으며, 수리를 위해 로스앤젤레스 항구로 이송될 예정입니다.
스페이스X는 계속해서 재사용성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팰컨 9 부스터를 최대 20회까지 비행할 수 있도록 인증을 연장하는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또한 스페이스X는 최근 10일간의 국제우주정거장 임무를 마치고 4명의 우주비행사를 귀환시켰습니다.
플로리다의 기상 조건이 일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스페이스X는 6월부터 최대 5회의 팰컨9 발사를 계획하고 있어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습니다.
SpaceX caps off busy May with 8th Falcon 9 launch
https://www.teslarati.com/spacex-caps-off-busy-may-with-8th-falcon-9-launch/
2.
국제우주정거장(ISS)에서 8일간 머물렀던 엑시엄 2호 승무원들이 성공적으로 지구로 귀환했습니다.
프리덤이라는 이름의 크루 드래곤 우주선은 멕시코만 플로리다주 파나마시티 앞바다에 불시착했습니다.
페기 휘슨 사령관, 존 쇼프너 파일럿, 알리 알카르니 임무 전문가, 라야나 바르나위 임무 전문가로 구성된 승무원들은 암 연구, 미세 중력이 줄기세포와 인체에 미치는 영향 연구 등 다양한 실험을 수행하며 ISS에 머무는 동안 다양한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페기 휘슨 사령관은 미국 우주비행사 중 가장 많은 675일 동안 우주에 머무른 기록을 세웠습니다.
액시엄-2 임무는 또한 ISS에 자체 모듈을 보내고 궁극적으로 ISS가 폐기된 후 민간 소유의 우주 정거장을 건설하려는 액시엄의 목표를 향한 한 걸음입니다.
Axiom-2 Crew returns to Earth after 10 days in space
https://www.teslarati.com/axiom-2-crew-returns-after-10-days-in-space/
3.
6개월의 기다림 끝에 코스타리카 정부는 2023년 7월 또는 8월에 서비스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는 코스타리카에서 스타링크 인터넷을 제공할 수 있는 운영 면허를 스페이스X에 부여했습니다.
이로써 스타링크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입지를 확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페이스X는 과테말라, 파나마, 엘살바도르에서도 연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 지역의 다른 여러 국가에서는 2024년까지 스타링크 서비스를 기다려야 합니다.
현재 스타링크는 4,190개 이상의 위성을 운영하며 전 세계 150만 명 이상의 가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시골과 외딴 지역에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을 제공합니다.
스페이스X는 저궤도에 12,000개의 스타링크 위성으로 구성된 강력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재사용 가능한 팰컨 9 로켓을 사용하여 위성을 계속 배치하고 있습니다.
Costa Rica grants SpaceX license to provide Starlink Internet starting in the third quarter of 2023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cr
4.
5월 31일, 스페이스X는 51개의 스타링크 위성을 저궤도에 배치하는 2023년 37번째 임무를 시작했습니다.
이 임무에는 이전에 14번 비행한 경험이 있는 베테랑 팰컨 9 로켓이 사용되었습니다.
로켓 부스터는 14번째로 성공적으로 회수되어 스페이스X의 196번째 궤도급 로켓 착륙이자 이전에 비행한 부스터의 169번째 재사용을 기록했습니다.
이 위성들은 쉘 2의 일부로 운영되며 위성 간 레이저 통신 시스템을 통해 전 세계에 커버리지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스페이스X는 현재 여러 궤도 쉘에 걸쳐 저궤도에서 약 4,198개의 위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타링크 위성군은 쉘 2에 더 많은 위성을 배치하여 인터넷 커버리지를 전 세계 약 94%로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Veteran Falcon 9 rocket launches SpaceX Starlink fleet to expand Internet coverage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launch-2
트위터
1.
일론 머스크가 작년에 440억 달러에 트위터를 인수한 것에 대해 트위터의 투자자 중 하나인 피델리티는 트위터의 현재 가치가 인수 가격의 3분의 1 정도에 불과하다고 평가하는 등 과다 지불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트위터는 머스크의 리더십 아래 직원 해고, 유료 서비스인 트위터 블루의 사용자 유치를 위한 기능 도입 등 여러 가지 문제에 직면해 왔으며, 트위터 블루는 제한적인 채택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플랫폼에 대한 머스크의 행동과 정치적 입장은 사용자들 사이에서 양극화를 야기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머스크는 트위터가 손익분기점에 가까워지고 있으며 1년 이내에 현금 흐름이 흑자가 될 수 있다고 말하며 트위터의 재무 전망에 대해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트위터의 새 CEO로 린다 야카리노가 임명되자 미디어 업계에서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Twitter is worth just a third of Musk’s $44 billion investment: Fidelity
https://www.teslarati.com/twitter-worth-one-third-elon-musk-44-billion-fidelity/
그 외 소식
1.
포드 CEO 짐 팔리는 전기 자동차(EV)와 가스 자동차 간의 가격 평준화가 10년이 지나야 달성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팔리는 2025년 이후 2세대 및 3세대 버전이 생산될 때까지 전기 자동차가 가스 자동차보다 더 비싸게 유지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2030년에서 2035년 사이에는 전기차 제조에 투입되는 노동력 감소, 복잡성 감소, 부품 수 감소로 인해 실질적인 가격 평준화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팔리는 또한 지속가능성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기업 간 협력의 중요성도 강조했습니다.
포드는 최근 테슬라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향후 테슬라의 슈퍼차저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궁극적으로 충전 커넥터를 채택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Ford CEO Farley gives bold prediction regarding EV price parity with gas cars
https://www.teslarati.com/ford-ceo-farley-bold-prediction-price-parity-gas-cars/
2.
패러데이 퓨처가 FF91 2.0 퓨처리스트 얼라이언스 한정판 전기자동차(EV)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가격은 309,000달러로 책정된 FF91 2.0은 전 세계 300대 한정으로 출시되며 미국과 중국에서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이 EV는 총 1,050마력의 모터 3개, 142kWh 배터리 팩, 381마일의 주행거리, 2.27초의 0-60마일 가속 속도를 자랑합니다.
첨단 안전 기능, 넓은 실내 공간, 여러 기술 플랫폼과 시스템을 통합한 포괄적인 기술 아키텍처인 aiHyperCar 6x4 아키텍처 2.0을 제공합니다.
패러데이 퓨처는 선주문에 대해 전액 결제를 받고 있으며, 보증금 5,000달러를 지불하면 우선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릴 수 있습니다.
Faraday Future launches FF91 limited edition at an ultra-premium price
https://www.teslarati.com/faraday-future-ff91-futurist-alliance-limited-edition/
3.
리비안의 CEO인 RJ 스카링이 인스타그램 Q&A 세션에서 곧 출시될 리비안 R2 SUV를 살짝 공개했습니다.
2024년에 출시될 예정인 R2는 R1S 차량의 작은 형제입니다.
스카링은 검은 천으로 덮인 R2의 실루엣을 공개하며 개발 중임을 알렸습니다.
R2 SUV는 R1S보다 작지만 비슷한 모양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자이너가 차량의 레이아웃을 실험하고 공기역학 테스트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R2의 클레이 모델도 공개되었습니다.
스카링은 R2에 독특한 색상, 소재, 마감재가 적용되어 R1 라인업과 차별화될 수 있음을 암시했습니다.
R2의 성공 여부는 가격과 디자인 같은 요소에 따라 달라질 것이며, 테슬라의 2만 5천 달러짜리 소형차를 비롯해 곧 출시될 소형 전기차와의 경쟁에 직면하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비안은 국내에서 생산된 배터리로 R2 SUV를 생산하여 전기차 세액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Rivian’s R2 SUV is coming just in time for the next wave of new BEVs [Opinion]
https://www.teslarati.com/rivian-r2-suv-production/
4.
자동차 제조업체인 스텔란티스는 유럽의 전기화 전환에 기여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프랑스에 배터리 기가팩토리를 개장했습니다.
토탈에너지 및 메르세데스-벤츠와 협력하여 개발한 이 기가팩토리의 초기 생산 능력은 13GWh이며, 2030년까지 40GWh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스텔란티스는 유럽에 총 3개의 배터리 시설을 설립할 계획이며, 2030년까지 250GWh의 배터리 제조 능력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텔란티스는 배터리 전기차(BEV)의 성능과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혁신적인 배터리 기술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스텔란티스는 2024년 말까지 BEV 제품군을 47개로 두 배로 늘리고, 2030년까지 75개 이상의 BEV를 공급하여 글로벌 BEV 판매량 500만 대를 목표로 하는 등 BEV 시장에 대한 야심찬 목표를 세웠습니다.
Stellantis celebrates launch of new battery gigafactory in Europe
https://www.teslarati.com/stellantis-battery-gigafactory-euro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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