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슬라 소식

테슬라 소식 2023년 5월 14일 오늘은 어떤 흥미로운 뉴스가?

by 지식 대장장이 2023. 5. 14.
728x90
728x90

테슬라 소식 2023년 5월 14일


S&P500 MAP

S&P500 MAP
S&P500 MAP


테슬라 주가

테슬라 종가
테슬라 종가
테슬라 주가 1분봉
테슬라 주가 1분봉
테슬라 주가 일봉
테슬라 주가 일봉
테슬라 주가 주봉
테슬라 주가 주봉
테슬라 주가 월봉
테슬라 주가 월봉


테슬라 재고

테슬라 모델S 재고
테슬라 모델S 재고
테슬라 모델3 재고
테슬라 모델3 재고
테슬라 모델X 재고
테슬라 모델X 재고
테슬라 모델Y 재고
테슬라 모델Y 재고


테슬라 재무 / 분기

테슬라 분기별 매출액, 영업이익, 순이익
테슬라 분기별 매출액, 영업이익, 순이익
테슬라 분기별 자산총계, 부채총계, 자본총계
테슬라 분기별 자산총계, 부채총계, 자본총계
테슬라 분기별 영업활동, 투자활동, 재무활동
테슬라 분기별 영업활동, 투자활동, 재무활동


테슬라 재무 / 연간

테슬라 연간 매출액, 영업이익, 순이익
테슬라 연간 매출액, 영업이익, 순이익
테슬라 연간 자산총계, 부채총계, 자본총계
테슬라 연간 자산총계, 부채총계, 자본총계
테슬라 연간 영업활동, 투자활동, 재무활동
테슬라 연간 영업활동, 투자활동, 재무활동


테슬라

1.

테슬라는 사이버트럭의 생산을 진행하고 있으며, 스탬핑 기계의 핵심 부품을 납품받았습니다. 

스탬핑 기계가 설치되면 사이버트럭의 박스형 내부 구조물을 세팅하고 생산을 시작할 준비가 완료됩니다. 

테슬라는 프리몬트의 파일럿 라인에서 사이버트럭의 알파 버전을 계속 제작하는 한편, 기가 텍사스에 대량 생산 라인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이 회사는 3분기에 사이버트럭의 인도를 시작할 계획이며, 생산량 증가는 천천히 시작하여 가속화하는 S자 곡선을 따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론 머스크는 다른 모든 차량과는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만들어진 놀라운 제품인 사이버트럭에 대해 소비자들이 실망하지 않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명했습니다.

 

Tesla Cybertruck Production Nears, as Important Component of Stamping Machine Arrives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tesla-cybertruk-production-is-nearing-an-important-component-of-the-stamping-machine-has-been-delivered

728x90
728x90

2.

ARK 인베스트의 CEO인 캐시 우드는 한 컨퍼런스에서 일론 머스크를 "우리 시대의 르네상스맨"이자 "우리 시대의 발명가"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녀는 테슬라의 완전 자율 주행(FSD) 기술이 "가장 영향력 있는 AI 프로젝트"라고 믿으며, 자율 주행 자동차를 금지하는 규제 당국의 위협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우드는 2023년 내내 테슬라 주식을 저렴한 가격에 매수해왔으며 최근에는 164만 주를 매입했습니다.

우드의 ARK 인베스트는 2027년 테슬라의 주가가 2,000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측했으며, 자율주행 '로보택시 사업'이 이 예상 가치 평가의 '핵심 동인'이 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머스크는 빠르면 올해 안에 완전 자율주행을 달성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으며, FSD 베타는 테스터들로부터 우수한 결과와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Elon Musk Is 'our Renaissance man' & the 'inventor of our age,' Says Cathie Wood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elon-musk-is-our-renaissance-man-and-the-inventor-of-our-age-says-cathie-wood

 

3.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테슬라의 모델Y는 2023년 첫 4개월 동안 독일에서 17,487대가 판매되어 독일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전기차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기가 베를린 공장의 성공적인 생산량 증가에 기인한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 모델3는 5위를 차지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독일 내 전기차 판매는 증가 추세에 있으며, 일부 브랜드는 입지를 강화하고 다른 브랜드는 소비자의 관심을 잃고 있습니다.

이 소식은 이 지역에서 전기 자동차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유럽 시장에서 테슬라의 지속적인 성공을 강조합니다.

 

Tesla Model Y Is Germany’s Best-Selling EV in 2023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tesla-model-y-is-the-best-selling-ev-in-germany-in-2023

 

4.

테슬라는 오토파일럿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산만 운전을 근절하기 위해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여 더 많은 운전자 행동을 추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테슬라의 실내 카메라는 운전자의 눈 움직임을 포착하여 운전자가 휴대폰으로 인해 주의가 산만해지면 이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는 운전자가 하품한 횟수, 눈을 깜빡인 횟수 및 시간, 자세를 추적하여 졸음 정도를 계산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운전자가 차량을 완전히 통제한 상태에서 운전하는 사람들을 계속 주시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업그레이드는 아직 적용되지 않았으며, 테슬라는 운전자가 오토파일럿을 사용하지 않는 동안 차량을 운전하기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행동의 수 또는 빈도를 파악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Tesla’s driver monitoring just got more strict and robust, and it’s not just for Autopilot

 

https://www.teslarati.com/tesla-driver-monitoring-strict-robust-more-than-autopilot/

 

5.

테슬라의 CEO인 일론 머스크는 곧 물러날 것이라는 소문에도 불구하고,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를 계속 이끌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작년에 머스크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 트위터를 인수하면서 테슬라에 대한 관심을 빼앗긴다고 느낀 주주들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그러나 머스크는 최근 트위터의 새로운 CEO인 린다 야카리노를 영입했으며, 이번 인수를 통해 테슬라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테슬라의 주가 하락 및 생산 지연과 관련된 비판에도 불구하고, 테슬라는 2023년에 전기차 가격을 상당히 낮추면서 업계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가격 하락을 일으켰습니다.

테슬라의 주가 하락은 기술주 하락과 잠재적인 경기 침체 등 머스크가 통제할 수 없는 다양한 요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Tesla CEO Elon Musk says he’ll devote more time to automaker with Twitter hire

 

https://www.teslarati.com/tesla-ceo-elon-musk-more-time-stepping-down/

 

6.

테슬라는 중국에서 "대규모 리콜"을 실시하는 것이 아니라 회생 제동 기능과 관련된 안전 문제로 인해 2019년 1월부터 2023년 4월 사이에 제조된 110만 대 이상의 모델Y 및 모델3 차량과 "일부 수입 모델S, 모델X 및 모델3" 차량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중국 국가시장감독관리총국(SAMR)은 운전자가 회생 제동 전략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없어 장시간 실수로 가속 페달을 밟아 충돌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며 이 문제를 강조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무선(OTA) 업데이트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테슬라는 또한 이전에 제거되었던 "낮음" 회생 제동 모드를 미국에 다시 도입할 예정입니다. 테슬라는 리콜과 관련된 구식 용어에 직면해 있으며, 일부 기관에서는 OTA 업데이트를 여전히 기술적으로 리콜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Tesla’s ‘massive recall’ in China due to ‘braking issues’ isn’t a recall at all

 

https://www.teslarati.com/tesla-massive-recall-china-braking-issues-not-a-recall/


스페이스X

1.

스페이스X는 언젠가 궤도와 그 너머까지 도달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발사체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스타십 발사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파워, 더 적은 부품"을 갖춘 랩터 V2 엔진을 탑재한 스타십 프로토타입은 2021년 4월에 처음으로 완전히 통합된 시험 비행을 실시했으며, 이 과정에서 엔지니어들은 엔진과 로켓 우주선에 대한 중요한 데이터를 수집했습니다.

이번 주에 세 번째 랩터 엔진(V3)은 350bar의 챔버 압력(269톤의 추력)이라는 새로운 추력 기록을 달성하여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로켓이 되었습니다.

스페이스X는 일부 구성 요소를 삭제하고 통합하여 엔진의 질량을 줄여 더 작고 빠르게 대규모로 제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022년 11월 현재 스페이스X는 200개 이상의 랩터 엔진 제조를 완료했으며, 각 랩터의 톤당 추력 비용을 1,000달러 미만으로 낮추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SpaceX’s third version of the Raptor engine reaches a new thrust record–Starship is destined to be the world’s most powerful rocket in history!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raptor-v3


 

오토캐드(AutoCAD)와 대안 프로그램 지스타캐드(GstarCAD) 비교

오토캐드(AutoCAD)와 대안 프로그램 지스타캐드(GstarCAD) 비교 1. 제조사 오토캐드(AutoCAD) : 오토데스크(AUTODESK / 미국) 지스타캐드(GstarCAD) : 지스타소프트(Gstarsoft / 중국) 2. 인터페이스 오토캐드(AutoCAD

share1.tistory.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