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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소식

테슬라 소식 2023년 4월 17일 오늘은 어떤 흥미로운 뉴스가?

by 지식 대장장이 2023. 4.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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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소식 2023년 4월 1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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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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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모델3 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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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모델Y 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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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재무 / 분기

테슬라 분기별 매출액, 영업이익, 순이익
테슬라 분기별 자산총계, 부채총계, 자본총계
테슬라 분기별 자산총계, 부채총계, 자본총계
테슬라 분기별 영업활동, 투자활동, 재무활동
테슬라 분기별 영업활동, 투자활동, 재무활동


테슬라 재무 / 연간

테슬라 연간 매출액, 영업이익, 순이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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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연간 자산총계, 부채총계, 자본총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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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연간 영업활동, 투자활동, 재무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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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1.

래드롭에 위치한 테슬라(Tesla) 메가팩토리(Megafactory)는 에너지 저장에 사용되는 대형 배터리인 메가팩의 주요 생산 시설입니다.

현재 하루에 약 12개의 메가팩을 생산하고 있으며, 조만간 추가 기계를 설치하여 생산량을 두 배로 늘릴 계획입니다.

메가팩토리는 전력망을 안정화하고, 재생 가능 에너지원으로부터 에너지를 저장하는 데 도움을 주는 테슬라 에너지 부문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재생 에너지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메가팩에 대한 수요도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테슬라는 이러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중국에 또 다른 메가팩토리를 건설하여 2024년에 생산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투자 자문 회사인 홀터 퍼거슨 파이낸셜은 6일 동안 라스롭 메가팩 공장을 관찰한 결과, 이 기간 동안 약 60개의 메가팩을 생산한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Tesla Megafactory in Lathrop Produces About 12 Megapacks per Day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tesla-megafactory-in-lathrop-produces-about-12-megapacks-per-d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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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테슬라의 멕시코 기가팩토리는 곧 출시될 2만 5,000달러짜리 소형 전기차를 위한 새로운 생산 라인이 추가되어 중국 기가팩토리보다 건설에 더 오래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테슬라는 원래 9개월이라는 최단 건설 기간 기록을 경신하는 것을 목표로 했지만, 사무엘 가르시아 세풀베다 주지사는 새 공장이 차지하는 공간이 더 넓고, 새로운 생산 라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12개월에서 15개월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공장은 테슬라의 기가 텍사스 공장보다 더 클 것으로 예상되며, 테슬라의 차세대 차량 중 하나를 생산할 예정입니다.

주지사는 기가 팩토리가 산타카타리나와 인근 도시 및 주에 대한 투자를 유치하기를 희망합니다.

 

Tesla Giga Mexico building ‘a whole new production line’ for $25k compact car: Gov. Samuel García Sepúlveda

 

https://www.teslarati.com/tesla-compact-car-gigafactory-mexico/


그 외 소식

1.

폭스바겐(Volkswagan)은 2023년 4월 17일 유럽, 중국, 미국에서 준중형 전기차인 ID.7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폭스바겐은 혁신적인 보조 시스템, 최신 기능, 고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춘 ID.7을 동급 전기차 중 가장 많이 팔리는 전기차로 만들 계획입니다. 

이 자동차 제조업체는 독일 엠덴 공장의 전기차 생산 준비를 위해 10억 유로 이상을 투자했습니다. 

유럽 및 북미 시장용 ID.7은 엠덴에서 생산되며, 중국 시장용은 현지에서 생산될 예정입니다. 

폭스바겐은 2026년까지 유럽, 중국, 미국에서 10개의 새로운 ID. 모델을 출시하고 ID.7과 ID.버즈 판매를 앞세워 미국 시장 점유율 10%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Volkswagan ID.7 to premiere in three markets simultaneously on April 17

 

https://www.teslarati.com/volkswagen-id-7-world-premiere-europe-china-north-america/

 

2.

폭스바겐은 광산업체 발레, 포드, 중국 배터리 광물 생산업체 절강 화요 코발트, 프랑스 광산업체 에라멧, 인도네시아 현지 기업인 메르데카 골드 코퍼 및 칼라 그룹과 협력하여 인도네시아에 전기 자동차(EV) 배터리 생태계를 구축할 계획입니다. 

세계 최대 니켈 매장량을 자랑하는 인도네시아는 전기차 배터리 생태계를 구축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2022년 인도네시아는 2030년까지 140GWh 용량의 배터리를 생산하여 전기차 배터리 생산 및 수출국이 되겠다는 목표를 발표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인도네시아에 관심을 갖는 이유는 전기차 배터리의 원재료 공급 때문입니다. 

인도네시아는 전기차 세액 공제를 위한 배터리 자격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미국으로 운송되는 특정 배터리 관련 자재에 대해 제한적인 자유무역협정을 제안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Ford, VW & China seek deal with Indonesia for EV battery materials

 

https://www.teslarati.com/indonesia-ev-battery-minerals-volkswagen-ford-chi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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