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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티웨이항공(T'way Air) 도움이 필요한 고객(휠체어/시각/청각 도움 서비스)

by 지식 대장장이 2024. 5.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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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T'way Air) 도움이 필요한 고객(휠체어/시각/청각 도움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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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체어 대여 서비스

  • 보행이 불편하신 고객에게 무료로 휠체어를 대여해 드립니다.
  • 휠체어 수량이 각 공항별로 제한되어 있으므로 사전 예약 신청 순으로 대여가 가능합니다.
  • 대여가 필요하신 고객께서는 예약 후 홈페이지와 어플의 '나의 예약' > '휠체어 대여신청/취소'를 이용하여 주시거나 예약센터로 사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휠체어 이용고객

  • 항공기 탑승구까지 본인의 휠체어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탑승구에서는 휠체어를 수하물 칸으로 별도 탑재해 드립니다.
  • 도착지 탑승구에서부터 휠체어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먼저 인도해 드립니다. (해당 공항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전동 휠체어의 경우 항공사 사전 승인이 필요합니다. 정확한 배터리 용량 및 반입 가능 여부 확인을 위하여 산업안전보건법에 의거, 물질안전보건자료(MSDS)를 준비하시어 당사 예약센터으로 문의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티웨이항공에서는 탑승 시 브릿지(탑승교) 또는 리모트(버스이동)로 운영되고 있으며 리모트(버스이동) 이용 시에는 이동이 다소 불편하실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시각, 청각 장애인 고객

  • 예약 시점에 요청 시, 공항에서 입국 수속까지 안내하고 보조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출발 및 도착 공항에서 인수 및 인계 보호자가 있는 경우에 서비스 요청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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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T'way Air) 도움이 필요한 고객(휠체어, 시각, 청각 도움 서비스)
티웨이항공(T'way Air) 도움이 필요한 고객(휠체어, 시각, 청각 도움 서비스)

※ 출처 :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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