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한항공 항공기 한가족 서비스 이용안내

by 지식 대장장이 2024. 2. 14.
728x90
728x90

장거리 해외 여행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위한 한가족 서비스

728x90

대한항공 항공기 한가족 서비스 이용안내
대한항공 항공기 한가족 서비스 이용안내
대한항공 항공기 한가족 서비스 이용안내
대한항공 항공기 한가족 서비스 이용안내

728x90

서비스 대상 안내

  • 보호자 없이 여행하는 만 70세 이상 승객
  • 만 7세 미만의 유/소아 2명 이상을 동반한 1인 승객

서비스 제공 공항

지역 서비스 제공 공항
미주 괌을 제외한 모든 취항 도시
유럽 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
대양주 시드니, 오클랜드, 브리즈번

※ 샌프란시스코 공항의 경우 이민국 지침에 의거 한가족 서비스가 제한적으로 제공됩니다.


서비스 절차 안내

탑승 수속할 때

  • '도움이 필요한 승객' 전용 카운터 이용
    ※ 전용 카운터가 없는 공항인 경우 직원에게 문의해 주세요.

항공기 탑승할 때

  • 담당 직원이 탑승구까지 안내
    ※ 한국 출발 승객은 카운터에서 직원의 안내를 받은 후 개별 이동해야 합니다.
    ※ 면세품 구매 등 개인 용무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목적지 도착할 때

  • 담당 직원이 도착장까지 안내
    ※일반 승객과 동일한 출입국 심사 및 세관 심사를 받아야 합니다.

연결편 이용할 때

  • 담당 직원이 연결편 탑승구까지 안내
    ※ 다른 항공사 → 편도  대한항공 : 대한항공 탑승수속 카운터에 도착한 시점부터 한가족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대한항공 → 편도  다른 항공사 : 해당 공항 사정에 의해 직원이 탑승구까지 함께 이동할 수 없는 경우에는 동행 가능한 최종 지점까지 안내합니다.

※ 한가족 서비스 내용에 수하물 운반 서비스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각 공항의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신청 방법

  • 대한항공 홈페이지, 서비스 센터, 발권지점, 여행사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시 필요 사항

  • 서비스 신청 사유 (연령 해당, 유/소아 동반)
  • 필요한 서비스 항목 (출발, 도착, 환승)

서비스 요금

  • 무료

유의사항

  • 대한항공 국제선을 이용하는 한국인 승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 공동운항편(Code Share)을 이용하는 승객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델타항공(판매사)의 항공권을 구매하고, 대한항공(운항사)에 탑승하는 DL7859(운항 KE017) 승객
    - 대한항공(판매사)의 항공권을 구매하고, 에어프랑스(운항사)에 탑승하는 KE5901(운항 AF267) 승객
  • 해외 공항 사정에 따라 한국어 가능 직원을 배정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입국 심사 및 세관 검사 시 필요한 통역 서비스는 한가족 서비스 내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대상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공항에서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출처 : 대한항공 홈페이지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