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728x90
장거리 해외 여행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위한 한가족 서비스
728x90
728x90
서비스 대상 안내
- 보호자 없이 여행하는 만 70세 이상 승객
- 만 7세 미만의 유/소아 2명 이상을 동반한 1인 승객
서비스 제공 공항
지역 | 서비스 제공 공항 |
미주 | 괌을 제외한 모든 취항 도시 |
유럽 | 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 |
대양주 | 시드니, 오클랜드, 브리즈번 |
※ 샌프란시스코 공항의 경우 이민국 지침에 의거 한가족 서비스가 제한적으로 제공됩니다.
서비스 절차 안내
탑승 수속할 때
- '도움이 필요한 승객' 전용 카운터 이용
※ 전용 카운터가 없는 공항인 경우 직원에게 문의해 주세요.
항공기 탑승할 때
- 담당 직원이 탑승구까지 안내
※ 한국 출발 승객은 카운터에서 직원의 안내를 받은 후 개별 이동해야 합니다.
※ 면세품 구매 등 개인 용무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목적지 도착할 때
- 담당 직원이 도착장까지 안내
※일반 승객과 동일한 출입국 심사 및 세관 심사를 받아야 합니다.
연결편 이용할 때
- 담당 직원이 연결편 탑승구까지 안내
※ 다른 항공사 → 편도 대한항공 : 대한항공 탑승수속 카운터에 도착한 시점부터 한가족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대한항공 → 편도 다른 항공사 : 해당 공항 사정에 의해 직원이 탑승구까지 함께 이동할 수 없는 경우에는 동행 가능한 최종 지점까지 안내합니다.
※ 한가족 서비스 내용에 수하물 운반 서비스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각 공항의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신청 방법
- 대한항공 홈페이지, 서비스 센터, 발권지점, 여행사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시 필요 사항
- 서비스 신청 사유 (연령 해당, 유/소아 동반)
- 필요한 서비스 항목 (출발, 도착, 환승)
서비스 요금
- 무료
유의사항
- 대한항공 국제선을 이용하는 한국인 승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 공동운항편(Code Share)을 이용하는 승객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델타항공(판매사)의 항공권을 구매하고, 대한항공(운항사)에 탑승하는 DL7859(운항 KE017) 승객
- 대한항공(판매사)의 항공권을 구매하고, 에어프랑스(운항사)에 탑승하는 KE5901(운항 AF267) 승객 - 해외 공항 사정에 따라 한국어 가능 직원을 배정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입국 심사 및 세관 검사 시 필요한 통역 서비스는 한가족 서비스 내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대상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공항에서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출처 : 대한항공 홈페이지
728x90
728x90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한항공 스카이패스(SKYPASS) 회원 등급별 혜택 (28) | 2024.02.16 |
---|---|
대한항공 항공기 임신 기간별 항공여행 이용안내 (32) | 2024.02.14 |
대한항공 항공기 몸이 불편한 승객을 위한 서비스 이용안내 (26) | 2024.02.14 |
대한항공 비동반 소아(UM : Unaccompanied Minor) 서비스 (26) | 2024.02.14 |
대한항공 항공기 유아 동반 승객 운임, 수하물 등 이용안내 (29) | 2024.02.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