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728x90
대한항공 수하물 지연 안내
728x90
728x90
수하물 지연 안내
- 수하물 지연은 수하물 처리 시스템 오류, 항공관제 지연, 공항시설, 날씨, 정비문제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발생되며, 대한항공은 수하물 지연 시 신속하게 추적 및 배송해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수하물 지연이 발생한 즉시 대한항공 직원에게 알려주시기 바라며, 수하물 지연 신고를 할 수 있도록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
수하물 지연 신고 전 유의사항
- 수하물 도착이 지연되는 경우 21일 이내에 신고해야 합니다.
- 수하물 지연 신고 시, 수하물표를 지참해야 합니다.
- 대한항공에서는 도착지에 연고가 없으신 분에게 1회에 한해 필요한 일용품을 구입하실 수 있도록 USD 50 상당의 금액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 출처 : 대한항공 홈페이지
728x90
728x90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한항공 유실물 안내 (47) | 2024.02.07 |
---|---|
대한항공 수하물 파손 안내 (39) | 2024.02.07 |
비행기 기내 휴대 수하물 허용량, 규격 및 보관 방법 (45) | 2024.02.06 |
비행기 수하물 준비 방법 및 고가 수하물 보상 요금 등 안내 (43) | 2024.02.06 |
비행기 위험물 기내 반입금지 물품(사진) (44) | 2024.02.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