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애드센스14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RPM이란?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페이지RPM(1,000회 노출당 페이지 수익)이란?페이지RPM (1,000회 노출당 페이지 수익)1,000회 노출당 페이지 수익(RPM)은 예상 수입을 페이지 조회수로 나눈 다음 1,000을 곱한 값입니다.수식 : 페이지 RPM = (예상 수입 / 페이지 조회수) * 1000예 : 25회의 페이지 조회수에 따른 예상 수입이 0.15달러라면, 페이지 RPM은 6달러가 됩니다((0.15 / 25) * 1,000). ※ 출처 : 구글 애드센스 고객센터 2025. 2. 27.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CTR이란?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페이지CTR(페이지 광고 클릭률)이란?페이지CTR (페이지 광고 클릭률)페이지 광고 클릭률(CTR)은 광고 클릭수를 페이지 조회수로 나눈 값입니다.수식 :페이지 CTR = 클릭수/ 페이지 조회수예 : 페이지 조회수가 250회이고 클릭이 2번 발생한 경우 CTR은 0.8%입니다. (2/250=0.8%) ※ 출처 : 구글 애드센스 고객센터 2025. 2. 27. 구글 애드센스 노출수란?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노출수란?노출수광고 요청 1회에 대해 하나 이상의 광고가 사용자 기기에 다운로드되기 시작하면 노출 1회로 집계됩니다. 노출수는 광고를 로드한 광고 단위(콘텐츠 광고의 경우) 또는 검색어(검색 광고의 경우)의 수와 같습니다.노출수 집계에 대한 참고사항양방향 광고협회(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 IAB) 및 미디어 인증 위원회(Media Rating Council, MRC)는 다른 업계 단체와 협력하여 노출 측정을 위한 업계 표준을 정기적으로 검토하고 업데이트합니다. 여기서는 형식 및 플랫폼에서 노출수가 집계되는 방식을 표준화하는 지침을 권장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웹에서 광고 노출수를 집계하는 표준이 광고가 게재될 때 노출수를 집계.. 2025. 2. 27. 구글 애드센스 CPC(클릭당비용), CTR(클릭률)이란?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CPC(클릭당비용), CTR(클릭률)이란?CPC (클릭당비용)CPC(클릭당비용)은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게시자가 벌어들이는 금액입니다.광고의 CPC는 전적으로 광고주가 정하는 것이며, 광고하는 제품에 따라 광고주가 클릭당 지불하려는 금액이 달라집니다.CTR (클릭률)클릭률(CTR)이란 클릭으로 이어진 노출의 비율을 말합니다.수식 : CTR = Clicks / Impressions※ 출처 : 구글 애드센스 고객센터 2025. 2. 27. 구글 애드센스 유입경로RPM이란?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유입경로RPM(1,000회 유입경로 노출당 광고 수익)이란?유입경로RPM (1,000회 유입경로 노출당 광고수익)1,000회 유입경로 노출당 광고 수익은 유입경로 요청에서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는 수입을 발생한 유입경로 노출수로 나눈 다음 1,000을 곱한 값입니다.수식 : 유입경로 RPM = (유입경로에서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는 수입 / 유입경로 노출수) * 1000※ 출처 : 구글 애드센스 고객센터 2025. 2. 26. 구글 애드센스 광고RPM이란?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광고RPM(1,000회 노출당 광고 수익)이란?광고RPM (1,000회 노출당 광고수익)1,000회 노출당 광고 수익(RPM)은 추정 수익을 발생한 광고 노출수로 나눈 다음 1,000을 곱한 값입니다.수식 : 광고 RPM = (예상 수입 / 노출수) * 1000예 :광고 노출수 45,000회의 예상 수입이 180달러인 경우 광고 RPM은 ($180 / 45,000) * 1000, 즉 4달러가 됩니다. ※ 출처 : 구글 애드센스 고객센터 2025. 2. 26. 이전 1 2 3 다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