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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소식

테슬라 소식 2023년 8월 1일 오늘은 어떤 흥미로운 뉴스가?

by 지식 대장장이 2023. 8.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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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소식 2023년 8월 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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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주가

테슬라 종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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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주가 1분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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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주가 일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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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주가 월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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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모델S, 3, X, Y 재고

테슬라 모델S 재고
테슬라 모델S 재고
테슬라 모델3 재고
테슬라 모델3 재고
테슬라 모델X 재고
테슬라 모델X 재고
테슬라 모델Y 재고
테슬라 모델Y 재고


테슬라 재무 / 분기

테슬라 분기별 매출액, 영업이익, 순이익

테슬라 분기별 매출액, 영업이익, 순이익

 

테슬라 분기별 자산총계, 부채총계, 자본총계

테슬라 분기별 자산총계, 부채총계, 자본총계

 

테슬라 분기별 영업활동, 투자활동, 재무활동

테슬라 분기별 영업활동, 투자활동, 재무활동


테슬라 재무 / 연간

테슬라 연간 매출액, 영업이익, 순이익

테슬라 연간 매출액, 영업이익, 순이익

 

테슬라 연간 자산총계, 부채총계, 자본총계

테슬라 연간 자산총계, 부채총계, 자본총계

 

테슬라 연간 영업활동, 투자활동, 재무활동

테슬라 연간 영업활동, 투자활동, 재무활동


테슬라

1.

테슬라는 독일의 무선 충전 기술 회사인 와이페리온 인수를 완료했으며, 이 회사는 현재 테슬라 엔지니어링 저머니(Tesla Engineering Germany)(GmbH)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인수 가격은 약 7,600만 달러로 추정됩니다.

2016년에 설립된 와이페리온은 전기차와 로봇을 위한 무선 충전 시스템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 산업용 고객에게 약 8,000대의 충전소를 판매했습니다.

인수 후 와이페리온의 사업 범위는 전기 자동차 및 고정식 에너지 저장 시스템 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전력 전자 및 기타 기술 분야의 제품 및 서비스 개발, 제조, 판매로 확장되었습니다.

 

Tesla Completes Takeover of German Charger Company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tesla-completes-takeover-of-german-charger-compa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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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테슬라는 V4 수퍼차저의 충전 출력이 350kW임을 확인했습니다.

이 정보는 영국의 수퍼차저 위치에 대한 계획 템플릿에서 발견되었습니다.

V4 수퍼차저는 2023년 봄에 처음 설치되었으며, 네덜란드의 첫 번째 위치의 데이터에 따르면 250kW의 충전 출력을 보였으나 테슬라는 최대 출력을 공식적으로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최근 영국 지점에 대한 계획 템플릿에 따르면 V4 슈퍼차저의 충전 전력은 350kW로 확인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충전소에는 카드 리더기와 소형 디스플레이도 있습니다.

충전 출력이 높아지면 전기 자동차의 충전 시간이 크게 단축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테슬라 소유자에게 긍정적인 발전이 될 것입니다.

 

Tesla Confirms 350kW for V4 Superchargers

 

https://www.tesmanian.com/blogs/tesmanian-blog/tesla-confirms-350kw-v4-superchargers

 

3.

테슬라가 캘리포니아 팔로알토에서 "하이랜드 에디션"이라고 불리는 모델3의 새 버전을 테스트하는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기술 콘텐츠 제작자가 촬영한 사진에 따르면 모델 3 하이랜드 에디션의 전면 범퍼는 현재 시판 중인 버전보다 약간 더 길어졌습니다. 

또한 사이버트럭과 유사하게 코 끝에 카메라가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이는 하이랜드 에디션에 테슬라 비전이 장착되어 있고 더 이상 초음파 센서가 없음을 시사합니다. 

하이랜드 에디션은 이전에 뉴질랜드에서 겨울철 테스트에서 검은색으로 덮인 모습이 포착된 바 있습니다. 

테슬라는 곧 프로젝트 하이랜드 유닛의 생산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2023년 2분기 실적 발표에서 공장 업그레이드로 인해 3분기에는 생산량이 약간 감소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Tesla Model 3 ‘Highland’ sighting hints at front bumper upgrades

 

https://www.teslarati.com/tesla-model-3-highland-upgrades/

 

4.

2분기 실적 발표에서 일론 머스크는 구형 차량 소유자가 완전자율주행(FSD) 시스템을 신형 전기차(EV)로 이전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혜택은 한시적으로 제공되며, 2023년 7월 20일부터 2023년 9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소유자가 FSD 이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지정된 기간 내에 테슬라 신차를 인도받고 FSD를 설정한 고객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FSD를 양도한 이전 차량은 기본 오토파일럿 기능을 유지하지만, 두 차량 모두에 FSD를 원하는 고객은 두 차량 모두에 대해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이전은 일회성 혜택이며, 향후 신차를 판매하더라도 FSD는 신차에 그대로 유지됩니다.

 

Tesla posts full details on Full Self-Driving (FSD) limited time transfers

 

https://www.teslarati.com/tesla-full-self-driving-fsd-limited-time-transfers-explained/

 

5.

포드가 테슬라 모델X를 벤치마킹하는 모습이 목격되어, 이 자동차 제조업체가 비슷한 크기의 전기차를 테슬라의 플래그십 SUV로 출시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포드가 테슬라를 벤치마킹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며, 포드는 이전에 모델3, 모델Y, 모델S 플레이드를 테스트하는 모습이 포착된 적이 있습니다.

최근 목격된 포드는 인상적인 성능과 주행거리로 유명한 모델X의 장거리 듀얼 모터 변형을 벤치마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포드의 현재 순수 전기 크로스오버인 머스탱 마하-E는 테슬라 모델Y와 더 많은 경쟁을 하고 있기 때문에, 모델X를 벤치마킹하는 것은 포드가 더 큰 순수 전기 SUV를 개발할 가능성을 모색하거나 잠재적인 미래 프로젝트를 위해 테슬라의 기술과 파워트레인을 살펴보고 있음을 시사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Tesla Model X sighted being benchmarked by Ford

 

https://www.teslarati.com/tesla-model-x-benchmarked-ford/

 

6.

테슬라가 홍콩에서 모델3 및 모델Y 전기 자동차의 가격을 다양한 구성에 걸쳐 6~11.9% 할인된 가격으로 인하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가격 인하는 아직 테슬라에서 확인되지 않았지만 홍콩 이코노믹 타임즈에서 처음 보도했습니다.

이는 생산량과 거시 경제 상황에 따라 자동차 가격을 조정하는 테슬라의 전략에 따른 것으로, 연중 다양한 시장에서 수시로 변경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도된 가격 인하는 미국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테슬라의 CFO인 재커리 커크혼은 회사가 매주 가격 결정을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Tesla Model 3 and Model Y prices reportedly set to be cut, but not in U.S.

 

https://www.teslarati.com/tesla-model-3-model-y-prices-set-be-cut-hong-kong/

 

7.

테슬라가 확인되지 않은 생산 중단과 관련하여 1주일간 중단했던 프리몬트 공장의 건축 허가 신청을 재개했습니다. 

최근 허가된 사항에는 공구 설치 및 화재 모니터링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생산 중단은 툴링 업그레이드 및 개선 작업을 마무리하기 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테슬라는 "하이랜드"라는 새로운 모델 3를 제작하고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으며, 다른 공장의 개선 사항도 이번 분기 생산량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Tesla resumes filing building permits at Fremont Factory

 

https://www.teslarati.com/tesla-resumes-filing-building-permits-at-fremont-factory/

 

8.

테슬라가 무선 충전 업체인 와이페리온(Wiferion)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테슬라의 인수가 반영된 와이페리온 웹사이트의 업데이트된 바닥글을 통해 인수가 확인되었습니다.

테슬라는 올해 초 투자자의 날 행사에서 무선 전기차 충전 플랫폼 개발을 암시한 바 있습니다.

와이페리온은 와이트리시티(WiTricity)와의 글로벌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북미 시장에 진출했으며, 테슬라 모델3를 사용하여 무선 충전 기술을 시연했습니다.

테슬라의 무선 충전 기술에 대한 관심은 테슬라 세미를 포함한 테슬라 차량으로 확대될 수 있습니다.

 

Tesla completes acquisition of wireless charging company Wiferion

 

https://www.teslarati.com/tesla-wiferion-acquisition-wireless-electric-vehicle-charging/

 

9.

유튜버 부스티드보이즈(BoostedBoiz)는 테슬라 모델S 플레이드로 가장 빠른 1/4마일 기록을 깨기 위한 도전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최근 시도에서는 공기 역학을 개선하기 위해 프론트 펜더, 범퍼, 후드를 추가하고 더 가벼운 휠과 트랙 타이어로 변경했습니다.

또한 공기 역학을 높이기 위해 패널 틈새를 테이프로 막고 플라스틱 랩을 추가하는 실험을 했습니다.

최근 시도에서 기록을 경신하지는 못했지만, 더 빠른 속도를 달성하고 관중 드래그 레이스에서 트윈터보 포르쉐 911 터보 S를 따라잡았습니다.

추가 개조를 통해 기록을 깰 수 있을지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Tesla Model S Plaid ‘Cyber Cart’ attempts new quarter mile record

 

https://www.teslarati.com/tesla-model-s-plaid-cyber-cart-attempts-new-quarter-mile-record/

 

10.

중국에서 촬영한 비교 동영상은 BYD 한과 테슬라 모델 3의 배터리 팩을 보여줍니다. 

BYD 한의 배터리는 플라스틱 배터리 커버를 나사로 고정하여 비용에 최적화된 반면, 모델3의 배터리 팩은 금속으로 덮여 있고 나사와 젤라틴 물질로 고정되어 있어 밀폐성과 방수성이 더 뛰어납니다.

두 배터리의 냉각 시스템도 다른데, BYD 한은 냉각수 플레이트를 사용하고 모델3는 더 정교한 냉각 솔루션을 사용합니다.

두 차량은 서로 다른 배터리 설계를 사용하는데, BYD 한은 블레이드 배터리를 사용하고 모델3는 구형 2170 배터리 장치를 사용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Tesla Model 3 battery pack stacks up against BYD Blade Battery in comparison video

 

https://www.teslarati.com/tesla-model-3-battery-pack-vs-byd-blade-battery-video/

 

11.

최근 캘리포니아 팔로알토에서 테슬라 사이버트럭이 목격되었는데, 이 전기 픽업트럭은 새로운 에어로 휠을 장착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사이버트럭은 위장 랩으로 덮여 있었지만, 새로운 바퀴는 전기차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원래 프로토타입에는 에어로 커버가 달린 거대한 오프로드용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었지만, 테슬라는 알파 프로토타입에서 다양한 휠 구성을 테스트해 왔습니다. 

새로운 에어로 휠은 사이버트럭의 주행 거리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이 휠이 차량의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어울리는지에 대한 의견이 분분합니다. 

약간의 지연에도 불구하고 사이버트럭은 전기차 팬들 사이에서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월스트리트의 베테랑 게리 블랙은 사이버트럭이 테슬라의 브랜드를 홍보하고, 다른 모델의 판매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롤링 광고판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Tesla Cybertruck with apparent new aero wheels sighted in the wild

 

https://www.teslarati.com/tesla-cybertruck-new-aero-wheels-video/

 

12.

캐나다 밴쿠버의 한 항구에서 대규모 수입 테슬라 차량이 목격되어, 테슬라를 주문한 캐나다 고객들이 곧 차량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테슬라 차량의 영상은 처음에 틱톡에서 공유되었고 이후 다른 플랫폼에서도 공유되었습니다. 

지난 6월 상하이항에서 촬영된 영상에서 캐나다로 향하는 다수의 테슬라 차량이 포착된 것으로 보아 이 차량들은 기가팩토리 상하이에서 수출된 것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기에는 미국에서 생산되지 않는 순수 전기 크로스오버 중 가장 저렴한 버전인 모델Y 후륜구동 버전이 포함됩니다.

모델Y는 이미 2023년 1분기에 전기차 최초로 세계 베스트셀링 차량에 등극하는 쾌거를 달성했습니다.

캐나다에서 중국 수출이 시작됨에 따라 캐나다에서의 테슬라 판매는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assive Tesla fleet sighted in Vancouver, Canada

 

https://www.teslarati.com/tesla-exports-vancouver-canada-video/

 

13.

우버(Uber) 재팬과 히노마루 코츠는 2024년 말까지 도쿄에서 우버 프리미엄 서비스를 위해 테슬라 모델 Y 크로스오버 100대를 배치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모델Y 차량은 우버 프리미엄 전용 차량의 일부가 될 것이며, 첫 번째 30대는 11월에 도입될 예정입니다.

차량은 세타가야 구, 에도가와 구, 아다치 구의 다양한 사업장에 배치될 예정입니다.

또한 이 이니셔티브는 히노마루 모터스의 무선 그룹 계열사에도 모델Y 차량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차량이 늘어남에 따라 우버 재팬은 앱에 고객이 테슬라 크로스오버를 요청할 수 있는 메뉴를 추가하여 도쿄에서 테슬라의 전기차를 더 많이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도쿄의 전반적인 탄소 발자국을 줄이고 지역 내 전기차 도입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Tesla Model Y to be deployed as Uber Premium fleet in Tokyo’s 23 wards

 

https://www.teslarati.com/tesla-model-y-uber-premium-fleet-tokyo-23-wards/

 

14.

존 코닌 미국 상원의원은 최근 테슬라의 기가팩토리 텍사스를 방문해 일론 머스크 CEO를 만났습니다. 

코닌 상원의원은 방문 기간 동안 기가 텍사스가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제조 시설이라는 점을 높이 평가하고, 1만 명의 텍사스 주민을 고용하는 등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점을 강조했습니다.

코닌 상원의원과 머스크는 AI, 공급망, 중요 광물, 스페이스X, 중국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기가 텍사스는 현재 모델Y 크로스오버를 생산하고 있으며 4680 셀 전용 배터리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테슬라 사이버트럭도 곧 이 시설에서 생산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아직 텍사스에서 직접 자동차를 판매할 수는 없지만, 머스크와 코닌은 서로 긍정적인 소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US Senator visits Gigafactory Texas, checks out Tesla Cybertruck

 

https://www.teslarati.com/us-senator-visits-gigafactory-texas-tesla-cybertruck/

 

15.

탬파 다운타운 파트너십은 10월에 차량 공유 목적으로 테슬라 모델Y 크로스오버를 사용하는 다운타운 지역 공유 허브(DASH) 프로그램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승객에게 저렴한 차량 서비스를 제공하고 도심 지역의 20개 이상의 허브를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도로 및 차량 안전에 대한 광범위한 교육을 받은 운전자 앰배서더가 모델Y 차량을 운전하고 승객에게 도심 지역의 명소를 안내하는 역할을 맡게 됩니다.

차량 이용 요금은 저렴하여 일반 통근자들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DASH 프로그램은 시내의 다른 모빌리티 옵션을 보완하고 노선상의 문제에 대한 추가적인 경계 및 보고 기능을 제공할 것입니다.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승객은 ADA를 준수하는 밴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향후 몇 주 내에 허브 위치, 가격 및 운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며, 10월부터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Tesla Model Y fleet to be used in Tampa’s DASH ride-sharing program

 

https://www.teslarati.com/tesla-model-y-tampa-dash-ride-sharing-program/

 

16.

로드아일랜드 주 프로비던스에 위치한 기존 스톱 앤 샵 지점은 테슬라 서비스 센터 및 쇼룸으로 탈바꿈하여 이 지역에서 가장 큰 테슬라 지점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곧 오픈할 이 시설은 파올리노 프로퍼티(Paolino Properties)가 소유하고 있으며, 운영이 시작되면 약 30명의 정규직 직원을 고용할 예정입니다.

로드아일랜드에 위치한 테슬라의 첫 번째 매장은 2019년 7월에 문을 열었으며, 새로운 서비스 센터는 매사추세츠와 코네티컷에 있는 인근 테슬라 매장을 보완할 것입니다.

로드아일랜드주에는 현재 약 500개의 전기 자동차 충전소가 있으며, 테슬라의 슈퍼차저 네트워크는 주 내 여러 곳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캘리포니아 주에 이어 2035년까지 가스 구동 차량의 판매를 금지하는 배기가스 규제를 통과시켰으며, 다른 여러 주에서도 이 이니셔티브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Tesla to open sales and service center in Providence, Rhode Island

 

https://www.teslarati.com/tesla-sales-and-service-center-providence-rhode-island/


스페이스X

1.

스페이스X의 팰컨 헤비가 9,200kg(20,282파운드)의 가장 무거운 정지궤도 위성인 에코스타 XXIV(주피터 3)를 성공적으로 발사했습니다.

발사는 플로리다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이 위성은 추진기를 사용하여 서경 95도, 적도 상공 22,300마일의 미주 대륙 정지궤도에 도달할 예정입니다.

밸브 고착으로 인해 잠시 지연된 후 발사는 성공적이었으며, 두 개의 측면 부스터는 향후 임무에 재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하게 착륙했습니다.

스페이스X의 다음 발사는 8월 3일에 있을 갤럭시(Galaxy) 37 통신 위성입니다.

 

SpaceX aces Falcon Heavy launch

 

https://www.teslarati.com/spacex-aces-falcon-heavy-launch/


X(트위터)

1

일론 머스크의 소셜 미디어 회사로, 이전에는 트위터로 알려졌지만 지금은 X로 이름이 바뀐 이 회사는 주말 동안 불만과 비판이 쏟아지자 샌프란시스코 본사 꼭대기에 있던 거대한 조명 로고를 철거했습니다.

옥상에 밝은 X 로고를 설치하자 시 건축 부서에 24건의 민원이 제기되는 등 극과 극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웃과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밝은 조명이 방해가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논란이 된 간판은 허가 없이 설치된 후 철거되었으며, 건물주는 무허가 설치에 대한 벌금을 물게 될 것입니다.

X는 간판 철거가 자발적인 결정이었다고 밝혔으며, 일론 머스크는 최근 샌프란시스코시의 어려움과 다른 기업들의 이탈에도 불구하고 샌프란시스코에 계속 남을 것이라고 공언한 바 있습니다.

 

Elon Musk’s X takes down controversial lighted sign in San Francisco

 

https://www.teslarati.com/elon-musk-x-takes-down-lighted-sign-san-francisco/

 

2.

X(이전 트위터)의 소유주인 일론 머스크(Elon Musk)와 CEO 린다 야카리노가 X의 신뢰 및 안전 팀을 공동으로 감독하게 됩니다.

머스크는 제품 및 엔지니어링 팀을 이끌고, 야카리노는 다른 부서를 감독하게 됩니다.

X의 신뢰 및 안전 팀은 콘텐츠 중재 문제로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이러한 문제에도 불구하고 머스크는 이 플랫폼이 7월 현재 월간 사용자 수 5억 4,100만 명으로 성장했다고 주장합니다.

회사는 브랜드 안전과 적합성을 책임질 새로운 리더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X, formerly Twitter, to reorganize trust and safety team

 

https://www.teslarati.com/x-twitter-reorganize-trust-and-safety-team/


그 외 소식

1.

GM이 소유한 자율주행차 회사 크루즈는 테네시주 내슈빌로 로보택시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입니다. 

이 회사는 상업적 운영을 가속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여러 새로운 도시에서 자율주행 차량을 테스트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애틀랜타가 다음 장소 중 하나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년 전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한 크루즈는 이후 오스틴, 댈러스, 휴스턴, 피닉스, 마이애미로 확장했습니다.

이 회사는 도시 우선 전략을 따라 테스트 차량을 배치하고 점진적으로 운전기사를 없애고, 직원과 사전 등록한 고객에게 차량 호출 서비스를 제공한 다음 서비스 및 운영 시간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크루즈의 CEO인 카일 보그트는 일반화된 기술로 시작한 다음 각 새로운 도시의 특정 시나리오에 맞게 조정하는 접근 방식이 크루즈의 성공적인 확장 노력의 비결이라고 설명합니다.

 

GM’s Cruise is bringing its self-driving robotaxis to Nashville

 

https://www.teslarati.com/gm-cruise-self-driving-robotaxis-nashville-launch/

 

2.

도요타는 현지 라이벌 및 테슬라와 같은 글로벌 기업들과 경쟁하기 위해 중국에서 전기 자동차에 대한 노력을 배가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공급업체와 협력하여 파워트레인 개발을 가속화하고 중국 시장을 위한 현지 맞춤형 설계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도요타의 접근 방식에는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수소 연료전지 기술이 포함되며 배터리 구동식 전기차에만 집중하지 않습니다.

전기화 계획을 강화하기 위해 중국 내 조인트 벤처의 엔지니어들 간의 협업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도요타의 중국 판매는 약간의 하락세와 생산 둔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중국의 전기차 시장은 여전히 경쟁이 치열하며,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들도 우위를 점하기 위해 투자하고 있습니다.

 

Toyota bolsters electric vehicle development and technology in China

 

https://www.teslarati.com/toyota-bolsters-ev-development-technology-china/

 

3.

로켓 랩의 40번째 임무는 러더퍼드 엔진 중 하나의 점화기 압력 저하로 인해 마지막 순간에 중단되었습니다. 

'위 러브 더 나이트 라이프'라는 이름의 이 임무에는 카펠라 스페이스의 차세대 합성개구레이더(SAR) 지구 영상 위성인 아카디아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위성은 카펠라가 로켓랩의 일렉트론 로켓에 실어 발사하기로 계약한 4개의 차세대 SAR 위성 중 첫 번째 위성입니다. 

8월 4일 금요일 뉴질랜드의 발사 단지 1B에서 발사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로켓 랩은 꾸준한 발사로 인상적인 한 해를 보내며 세계 최고의 민간 발사 업체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또한 재사용 가능성을 모색하기 위해 이전 임무에서 사용한 부스터를 점검하고 있습니다.

 

Rocket Lab’s Electron faces rare last second abort

 

https://www.teslarati.com/rocket-labs-electron-faces-rare-last-second-abort/

 

4.

엑손 모빌은 테슬라, 포드, 폭스바겐 등 여러 자동차 제조업체와 잠재적인 리튬 공급 계약에 대해 초기 단계의 논의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전기 자동차 부문의 성장으로 리튬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배터리 부품 사업에 진출하려는 엑손의 노력의 일환입니다. 

엑손은 연간 10만 톤의 리튬을 추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아칸소 주에 부지를 물색하고 있습니다.

또한, 리튬 추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앨버말사와 같은 리튬 생산업체와의 파트너십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엑손은 지하 바닷물에서 환경 친화적인 리튬을 추출하는 데 관심을 표명했습니다.

 

Tesla, Ford, and Volkswagen in talks in Exxon for lithium supply deal: report

 

https://www.teslarati.com/tesla-ford-volkswagen-exxon-lithium-supply-deal-report/

 

5.

마쯔다는 2023년 모델 출시를 끝으로 미국에서 MX-30 전기 크로스오버를 단종할 예정입니다.

이 차량은 2021년 181대, 2022년 324대, 2023년 6월까지 66대가 판매되는 등 판매량이 저조했습니다.

마쯔다는 2024년형 CX-90 PHEV와 향후 출시될 CX-70 PHEV와 같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과 CX-50 하이브리드와 같은 비플러그인 차량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MX-30의 작은 배터리와 제한된 100마일의 EPA 주행거리로 인해 미국 전기차 시장에서 더 긴 주행거리와 더 나은 성능을 더 낮은 가격대에 제공하는 쉐보레 볼트 EV 및 EUV와 같은 다른 옵션에 비해 경쟁력이 떨어졌습니다.

마쯔다의 후속 전기차는 시장에서 더 매력적이고 성공적인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Mazda to discontinue MX-30 in the US

 

https://www.teslarati.com/mazda-discontinues-mx-30-in-the-us/

 

6.

니콜라 코퍼레이션의 HYLA 브랜드가 J.B. 헌트 트랜스포트 서비스(J.B. Hunt Transport Services Inc.)와 계약을 체결하고, 이 회사의 자회사인 J.B. 헌트 트랜스포트가 무공해 클래스 8 트럭 13대를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이 주문에는 배터리 전기 트럭 10대와 수소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 3대가 포함됩니다. 

J.B. 헌트는 이 트럭을 로스앤젤레스와 피닉스 지역 등 주요 노선을 운행하는 시설에 전략적으로 배치할 계획입니다. 

이번 결정은 2034년까지 탄소 배출 집약도를 32% 낮추는 것을 목표로 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한 J.B. 헌트의 노력의 일환입니다.

이번 조치는 J.B. 헌트가 이전에 테슬라 세미에 주문한 것에 이은 것으로, 운영에서 지속 가능한 기술을 구현하려는 회사의 의지를 보여줍니다.

니콜라 CEO 마이클 로쉘러(Michael Lohscheller)는 J.B. 헌트가 자사의 첨단 트럭 라인업과 수소 인프라 솔루션을 채택한 것에 대해 열의를 표명했습니다.

 

J.B. Hunt places order for Nikola battery-electric and hydrogen trucks

 

https://www.teslarati.com/jb-hunt-orders-nikola-battery-electric-hydrogen-trucks/

 

7.

지속 가능한 트럭 운송 회사인 니콜라(Nikola)가 최대 500마일의 주행 거리를 자랑하는 수소 연료전지 전기 트럭의 생산 시작을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는 X(이전 트위터)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니콜라 직원들이 차량 제작 초기 단계에서 작업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함께 게시되었습니다.

이 수소 연료전지 트럭은 현재 배터리 전기 트럭으로 판매되고 있는 니콜라 트레의 변형 모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니콜라는 이전에 일반 소비자용 수소 연료전지 트럭의 양산이 7월에 시작될 것이라고 예측한 바 있습니다.

과거의 어려움과 논란에도 불구하고 니콜라는 수소 연료전지 트럭을 주문하고 J.B. 헌트 트랜스포트와 같은 회사와 거래하는 등 꾸준한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Nikola hydrogen fuel cell truck is finally in production with 500-mile range

 

https://www.teslarati.com/nikola-starts-hydrogen-fuel-cell-truck-produ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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