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아시아나항공 대양주 공항별 수하물 문의

by 지식 대장장이 2024. 3. 6.
728x90
728x90

아시아나항공 대양주 공항별 수하물 문의

728x90

아시아나항공 수하물 문의-대양주
아시아나항공 수하물 문의-대양주
아시아나항공 수하물 문의-대양주

728x90

수하물 지연 신고 전 유의사항

  • 수하물 도착이 지연되는 경우 21일 이내에 신고해야 합니다.
  • 수하물 지연 신고 시, 수하물표를 지참해야 합니다.

수하물 파손 신고 전 유의사항

  • 수하물 파손 또는 일부 분실 시, 수취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항공사에 신고하셔야 합니다.
  • 경미한 마모 & 손상 규정 (Wear & Tear Policy)
    - 정상적인 수하물 취급과정에서 발생하는 경미한 긁힘, 흠집, 눌림, 얼룩 및 일반적인 마모, 악세사리, 외부 자물쇠, 이름표, 커버, 벨트 등 부속품의 분실 및 손상에 대해 항공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수하물 파손 신고 시 반드시 아래 내용을 포함하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탑승자 성명, 편명, 날짜, 수하물표, 파손된 부위 상세 사진 및 설명, 브랜드, 구입가격 등
  • 골프채를 포함한 하드케이스 ( 전용포장용기) 에 넣지 않은 스포츠 용품은 파손 시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수하물 사고 접수 방법

  • 수하물 사고는 빠른 조치를 위해 도착지 공항으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시 : 인천 출발 – 런던 도착, 런던 공항 이메일 접수 가능)

대양주 공항별 수하물 문의

공항 E-MAIL
시드니 sydairport@flyasiana.com

※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