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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특별 기내식 - 땅콩 알레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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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내식
- 대한항공은 안심하고 편안한 항공여행을 하실 수 있도록 기내식 제공 시 땅콩 성분이 함유된 스낵 또는 식재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단, 일부 식재료의 경우 땅콩을 가공하는 시설과 같은 곳에서 제조될 수 있으므로 땅콩 알레르기 성분의 완전한 제거를 보장할 수 없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내 환경
- 다른 고객이 땅콩 제품을 기내로 반입하는 것을 제지할 수는 없으며, 이전 비행 시 남은 땅콩 성분이 항공기 통로나 좌석 또는 기내 공기에 남아 있을 가능성도 있어 완전한 땅콩 안전(Peanut-free) 환경을 제공하기 어려운 점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땅콩 알레르기 승객 여행 시 유의사항
- 항공편 이용 전, 여행이 적합한지 여부를 의사와 상의하실 것을 권고합니다.
- 항공권 예약 시 땅콩 알레르기가 있음을 반드시 직원에게 알리고, 탑승수속 시 소정의 양식을 작성해 주세요.
- 여행 동반자 또는 가족들은 유사시 필요한 처치법(예: 에피펜 EpiPen 등)을 실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만일 동반자 없이 여행할 경우, 해당 승객은 의사가 처방한 응급처치법을 직접 실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응급처치를 위한 의료용 주사기를 기내로 반입할 때는 보안상의 이유로 의사소견서가 필요하므로 꼭 소지해 주세요.
- 좌석 주변을 확인하거나 청소하기 위해 미리 탑승하기 원하시면 탑승구 직원에게 미리 알리고 탑승하시면 됩니다. 단, 필요한 세정제 등은 미리 준비해 주세요.
신청 방법
- 특별 기내식은 항공기 출발 24시간 전까지 서비스 센터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공동운항편(Code Share)의 경우, 항공기 출발 48시간 전까지 주문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단, 특별 기내식 종류에 따라 일부 메뉴는 제한되거나 준비 기간이 추가로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항공사에 문의해 주세요. - 해외 출발편의 경우, 기내식 공급업체의 사정에 따라 일부 메뉴는 제한되거나 대체될 수 있습니다.
- 단거리 노선의 경우 특별 기내식 일부 메뉴는 신청이 제한될 수 있음을 참고해 주세요.
- 사전에 기내식을 신청하신 경우 기내에서 메뉴 변경은 불가합니다.
※ 출처 : 대한항공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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