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반품정책과 반품 불가한 경우 등 반품 안내

지식 대장장이 2024. 12. 10. 10: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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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반품정책과 반품 불가한 경우 등 반품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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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반품 정책

나이키는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동안 무료반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나이키 멤버와 비회원 모두에게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부담 없이 제품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반품 시, 모든 제품은 택 제거 없이 사용되지 않은 상태로 반품 접수되어야 합니다.
  • 색상/사이즈 불만족, 고객 변심 반품의 경우, 오늘도착 서비스 배송 비용에 대한 환불은 불가한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나이키 온라인에서 반품 접수를 하지 않고, 택배사 어플 등을 통해 개별 반품 접수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에 추가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하자, 오배송, 기타 고객님이 받으신 제품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제품 등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 가능합니다.
  • 주문한 제품의 일부만 먼저 배송받은 경우에는 분리배송 반품 접수 안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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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불가한 경우

  •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요청이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경과된 경우
  • 포장 개봉 후 시착 또는 사용하여 제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단, 상품 확인을 위한 포장 개봉의 경우에는 반품 가능)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제품 등의 가치가 심하게 파손되거나 훼손된 경우
  • 신발 박스, 제품의 택과 라벨이 훼손 또는 분실되어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 부속품이 반송되지 않은 경우 (단추, 액세서리, 박스, 라벨 등)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 커스텀 서비스 제품 (제품 혹은 패치나 마킹이 불량인 경우에는 A/S 신청을 통해 반품 판정을 받은 경우에만 가능)
  • 나이키 온라인 (나이키 앱, 나이키닷컴, SNKRS 앱)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인 경우
  • 애플 워치(Apple Watch) 관련 제품의 포장이 개봉된 경우
  • 수영복 제품의 위생 테이프가 제거된 경우

※ 출처 : 나이키 홈페이지


나이키 반품정책과 반품 불가한 경우 등 반품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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